문서 ID: 00002509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3-28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동안 블루 스크린 오류(BSOD)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Windows*에서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시스템의 블루 스크린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

설명

블루 스크린 오류(BSOD)는 시스템이 부팅될 때나 정상적인 컴퓨터 작동 중에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문제 해결 팁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다음 문제 해결 팁을 시도하십시오.

  1.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BSOD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2. 모든 주요 하드웨어 구성 요소가 자체 구축 시스템과 완전히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마더보드와 BIOS는 인텔® 프로세서과 호환됩니다.
    • 메모리 사양은 프로세서의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 참조: 인텔® 제품 호환성 도구.
  3.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자체 구축 시스템에 대한 최근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변경 사항을 취소합니다.
    • BIOS(기본 입출력 시스템) 설정의 최근 변경 사항.
    • OS 패치가 설치되었거나 설정이 변경되었습니다.
    • 최근 하드웨어 교체 또는 업그레이드.
  4.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BIOS 업데이트가 권장되는지 확인하십시오.
  5. 시스템 복원 지점에서 Windows* 복원을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Windows가 부팅되기 전에 BSOD가 발생하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1. Windows 재포맷 / 재설치.
    2. 필수 구성 요소(마더보드, 프로세서, 메모리 스틱 1개, 비디오 카드, 스토리지 드라이브 1개, 전원 공급 장치)만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부팅하여 테스트했습니다.
  7. 가능하면 다른 프로세서테스트하거나 자체 구축 시스템용 마더보드를 교체해 보십시오.
관련 항목
Windows*에서 머신 부팅 오류 발생: MACHINE_CHECK_EXCEPTION
0xc000021a의 Windows® 10 BSOD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팁

관련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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