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시스템의 블루 스크린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
블루 스크린 오류(BSOD)는 시스템이 부팅될 때나 정상적인 컴퓨터 작동 중에 발생합니다.
문제 해결 팁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다음 문제 해결 팁을 시도하십시오.
-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BSOD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 참조: 블루 스크린 오류 문제 해결.
- Google 또는 유사한 엔진에서 BSOD 코드를 글로벌 검색하면 솔루션이 생성될 수도 있습니다.
- 모든 주요 하드웨어 구성 요소가 자체 구축 시스템과 완전히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마더보드와 BIOS는 인텔® 프로세서과 호환됩니다.
- 메모리 사양은 프로세서의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 참조: 인텔® 제품 호환성 도구.
-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자체 구축 시스템에 대한 최근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변경 사항을 취소합니다.
- BIOS(기본 입출력 시스템) 설정의 최근 변경 사항.
- OS 패치가 설치되었거나 설정이 변경되었습니다.
- 최근 하드웨어 교체 또는 업그레이드.
-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BIOS 업데이트가 권장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시스템 복원 지점에서 Windows* 복원을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Windows가 부팅되기 전에 BSOD가 발생하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 Windows 재포맷 / 재설치.
- 필수 구성 요소(마더보드, 프로세서, 메모리 스틱 1개, 비디오 카드, 스토리지 드라이브 1개, 전원 공급 장치)만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부팅하여 테스트했습니다.
- 가능하면 다른 프로세서로 테스트하거나 자체 구축 시스템용 마더보드를 교체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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