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510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2-03

SmaRT 및 CLST 센서 심각도 코드

환경

인텔® 서버 보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중요 이벤트: SmaRT-CLST Stat는 주장된 어설션 이벤트라고 보고합니다. - PSU 센서 0x66 SEL Fix에서 덜 심각한 것에서 임계로 전환

설명

중요한 이벤트를 해결하는 방법 : SmaRT-CLST Stat가 주장되었다고 보고합니다. 어설션 이벤트. - PSU 센서 0x66 시스템 이벤트 로그에서 덜 심각하지 않은 위험으로 전환?

 

참고SmaRT = Smart Ride Through
CLST = Closed Loop System Throttling
해결 방법

SmaRT-CLST Stat 이벤트는 인텔 전원 공급 장치(PSU)가 전원 신호에 민감하도록 설계되어 전력 방울을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정전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을 진행합니다.

참고

시스템이 진정한 사인파 준수 UPS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UPS 토폴로지는 라인 인터랙티브가 아닌 온라인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시스템 이벤트 로그를 통해 지원팀에 문의 하십시오.

  1. BIOS/펌웨어가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2. 한 번에 하나의 전원 공급 장치 모듈로 테스트합니다.
  3. 비정형 전원 공급 장치(UPS) 장치가 준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인텔® 서버 보드에 대한 UPS 지원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4. 자세한 내용은 해당 시스템 이벤트 로그 문제 해결 가이드SmaRT 및 CLST 센서 심각도 코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대화형 BMC/SEL 오류 가이드 에서 인텔 Node Manager 관련된 #0xB2 센서도 참조하십시오.
  5. 섀시에 있는 모든 단일 구성 요소를 재장착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