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ection and Enablement Troubleshooting for Intel® Optane™ Memory

문서

문제 해결

000025197

2022-03-18

아래의 질문을 사용하여 인텔® Optane™ 메모리에 발생할 수 있는 감지, 활성화 및 재지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참고:자세한 오류가 발생하면 오류 코드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클릭 또는 질문:

마더보드 인텔 Optane 메모리가 준비되어 있습니까? 마더보드 제조업체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이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메모리를 인텔 Optane 준비가 되는지 지정합니다.
BIOS가 최신입니까? 마더보드 지원 및 다운로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하드웨어 공급업체가 권장하는 최신 UEFI BIOS를 사용해야 합니다.
UEFI BIOS 모드에서 Windows® 10 64비트 설치되었습니까?
  1. 다음 중 하나를 확인하십시오.
    1. MSINFO32.exe, 시스템 요약 > BIOS 모드 아래.
    2. 디스크 관리 콘솔(diskmgmt.msc), 부팅 드라이브에는 EFI 파티션이 있어야 합니다. 파티션 스타일 확인 > > 속성 > 볼륨 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GUID 파티션 테이블(GPT)이어야 합니다.
  2. 운영 체제(OS)가 GPT 파티션의 UEFI 모드에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1. 백업 데이터
    2. 올바른 UEFI BIOS 설정
    3. 포맷 드라이브
    4.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OS를 재설치하거나 mbr2gpt.exe 를 사용하십시오.
참고보조/데이터 드라이브(일부 프로세서, 칩셋 및 드라이버만 지원)를 가속하는 경우 드라이브에 GPT 파티션도 있어야 합니다.
드라이브 '기본' 유형 형식입니까? 'Dynamic'(디스크 관리에서 볼 수 있듯이)을 입력하는 드라이브는 가속할 수 없습니다.
가속할 드라이브가 지원됩니까?인텔 QLC 3D NAND 탑재 SATA 기반 HDD, SSHD, SSD 및 PCIe* NVMe* 인텔® SSD 6 시리즈®1 가속을 위해 드라이브가 지원됩니다.
드라이브가 인텔® 칩셋 포트에 설치되어 있습니까? 지원 슬롯에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설치되어 있습니까?
  1. 마더보드 문서 및 사용자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2. 가능한 차선 공유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일부 마더보드는 NVMe* M.2 SSD가 설치될 때 특정 포트 또는 슬롯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인텔 Optane 메모리는 NVMe 기반).
인텔 Optane 메모리가 이전에 사용되었습니까? 운영 체제(OS)를 크게 변경하기 전에 제대로 비활성화되었습니까?

인텔 Optane 메모리가 활성화되면 숨겨집니다. OS 재설치 또는 컴퓨터 교체 전에 비활성화하지 않으면 숨겨집니다. 해결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1.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의 낮은 수준 형식(보안 지우기)을 수행합니다.
  2. UEFI BIOS 내의 인텔 RST 메뉴를 통해 비옵테인으로 재설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감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을 검토하십시오.
 

1 인텔® QLC 3D NAND 드라이브가 탑재된 PCIe* NVMe* 인텔® SSD 6 시리즈는 인텔® RST 드라이버/SW 버전 17.5.2.1024로 가속을 지원합니다. 가속을 위해 다른 PCIe NVMe 드라이브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관련 주제
데이터 손실 없이 Windows® 설치를 레거시에서 UEFI로 변환
인텔® Optane™ 메모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인텔® Optane™ 메모리에 대한 사용자 및 설치 가이드
인텔® Optane™ 메모리로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