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드라이버에 대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25498

2022-01-21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무선 어댑터와 드라이버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싶습니다.
  • 어댑터는 일반적으로 카드 또는 동글과 같은 물리적 하드웨어입니다.
    무선 어댑터에는 하나 이상의 무선 구성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텔® Wireless-N 7260은 Wi-Fi와 Bluetooth® 기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텔® Tri-Band Wireless-AC 18265는 인텔® WiGig, Wi-Fi 및 Bluetooth 기술로 구성됩니다.

  • 드라이버는 하드웨어를 제어하는 소프트웨어 또는 프로그램입니다.
    운영 체제 또는 기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하드웨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는 적절한 드라이버만 이해할 수 있는 특정 방식으로 통신합니다. 드라이버는 운영 체제에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언어를 하드웨어가 이해하는 언어로 변환합니다. 운영 체제와 어댑터는 각각 다르게 통신하기 때문에 다른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예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운영 체제와 하드웨어 간에 통신하는 드라이버의 예는 Windows Menu*를 통해 Wi-Fi를 켜거나 끄는 것입니다. Windows는 무선 드라이버에게 실제 무선 어댑터를 켜거나 끄라고 알려줍니다.

어떤 드라이버가 필요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드라이버는 컴퓨터에 연결된 특정 유형의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디스플레이, 오디오 등을 위한 장치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무선 어댑터는 각 구성 요소에 대해 하나의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일부 어댑터는 Wi-Fi 및 Bluetooth 기술로 구성되며 각 어댑터마다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Wi-Fi와 통신하려면 Wi-Fi 드라이버와 Bluetooth 기술용 Bluetooth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어댑터와 운영 체제에 따라 어떤 드라이버가 필요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 장치 드라이버를 갖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업데이트된 장치 드라이버 버전에는 장치에 대한 보다 정밀하게 조정된 지침이 포함되어 있어 더 나은 성능이 가능합니다.

장치의 운영 체제를 아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컴퓨터에 장치 드라이버를 로드하기 전에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운영 체제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icrosoft Windows®를 실행하는 PC에서 장치에 로드하는 드라이버는 Linux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로드하는 드라이버와 완전히 다릅니다.

관련 주제
무선 드라이버를 식별하고 업데이트하는 권장 방법
무선 드라이버 식별 및 업데이트
최신 인텔® Wireless Bluetooth® 기술 드라이버
최신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및 Wi-Fi 드라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