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568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22

클럭 속도가 다운그레이드되고 프로세서 활용률이 매우 높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환경

문제 해결 단계는 다음 프로세서에 적용됩니다. I7 7700HQ G4560 시리즈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프로세서의 성능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

설명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클럭 속도가 떨어지고 CPU(중앙 처리 장치) 사용률이 100%로 급증합니다. 인텔® PDT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 테스트를 실행했는데 통과했습니다.

해결 방법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시스템을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합니다.
  2.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합니다.
참고운영 체제를 재설정하거나 재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단계는 시스템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컴퓨터/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의 목적은 인텔® 마이크로프로세서의 기능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진단 도구는 브랜드 ID를 확인하고 프로세서 작동 주파수를 확인하며 특정 프로세서 기능을 테스트하고 프로세서에 대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