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에서는 경보가 계속되는 이유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RAID 그룹을 재구축하고 핫 스페어 드라이브를 핫 스페어로 다시 되돌린 후 인텔® RAID Controller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한 것처럼 계속 경고음을 울립니다. RAID 그룹 및 핫 스페어 드라이브는 인텔® RAID BIOS 콘솔 및 인텔® RAID 웹 콘솔 2 유틸리티 모두에서 최적의 상태로 표시됩니다.
참고 |
진행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해야 합니다. |
백플레인에 빈 슬롯이 있고 사용 가능한 새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십시오 .
- 새 드라이브를 삽입합니다.
- 시스템을 다시 부팅합니다.
- RAID 콘솔에서 이 새 드라이브의 속성(구성되지 않음 양호 상태)으로 이동하여 누락된 드라이브 교체 옵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옵션을 선택하면 Copy-Back 절차 자체가 트리거됩니다.
-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이러한 단계가 작동하지 않으면 RAID 볼륨을 삭제(지워야 함)해야 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초기화하지 않고 배열을 다시 만듭니다. 그렇지 않으면 RAID 그룹을 초기화하고 모든 데이터를 복원해야 합니다.
원인:
- 이 문제는 드라이브 오류 및 복구, 수동 개입, 구성 변경 및/또는 고장/제거된 드라이브 재사용 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RAID 그룹에서 고장이 났거나 예기치 않게 제거된 드라이브가 동일한 인텔® RAID Controller에서 재사용되는 경우, 컨트롤러는 드라이브를 불량(구성되지 않은 불량)으로 표시하여 물리 디스크 고장 기록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