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592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3-06

Bluetooth*가 인텔® NUC에서 작동하지 않음

환경

인텔 NUC용 Bluetooth.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이 문서에는 인텔® NUC에서 Bluetooth* 기능에 액세스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문제 해결 단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명

인텔® NUC에서 Bluetooth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Bluetooth 장치가 장치 관리자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Bluetooth 장치 누락 또는 간헐적인 연결과 같은 Bluetooth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장치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시도한 후 문제가 계속되면 다음과 같은 다른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단계세부 정보
BIOS 확인BIOS에서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부팅 도중 F2 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고급 > 장치 > 온보드 장치로 이동합니다.
  3. 확인란을 선택하여 Bluetooth를 활성화합니다.
  4. F10 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BIOS를 종료합니다.
Bluetooth 비활성화 및 재활성화Bluetooth를 비활성화했다가 다시 활성화해 보십시오.
  1. 부팅 도중 F2 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고급 > 장치 > 온보드 장치로 이동합니다.
  3.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하여 Bluetooth를 비활성화합니다.
  4. F10 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BIOS를 종료합니다.
  5. 인텔 NUC 종료합니다.
  6. 인텔 NUC에서 전원 코드를 았다가 다시 연결합니다.
  7. 인텔 NUC 전원을 다시 켜고 부팅 도중 F2 키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다시 들어갑니다.
  8. Advanced > Devices(고급 장치) > Onboard Devices(온보드 장치)로 이동합니다.
  9. 확인란을 선택하여 Bluetooth를 활성화합니다.
  10. F10 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BIOS를 종료합니다.
  11. 인텔 NUC 종료합니다.
  12. 인텔 NUC에서 전원 코드를 았다가 다시 연결합니다.
  13. 인텔 NUC 다시 켭니다.
Bluetooth 드라이버 확인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Bluetooth 드라이버를 인텔 NUC 설치하십시오.
BIOS 복구BIOS 복구를 시도하십시오.
안테나 확인무선 어댑터가 온보드 슬롯에 설치된 인텔 NUC의 경우:
  1. 섀시를 엽니다.
  2. 안테나가 어댑터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어댑터를 다시 장착해 보십시오(슬롯에서 제거했다가 다시 삽입).
  4. 섀시를 닫습니다.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65 제품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5V0
인텔® NUC M15V 노트북 키트 - LAPBC7V0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