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651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8-16

"PD 누락... RAID BIOS의 빨간색" 메시지

환경

windowsserver2008enterprise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PD 누락" 메시지를 다루는 방법

설명

PD(물리적 드라이브) 누락... RAID BIOS에 있는 빨간색 메시지 

다른 가능한 증상:

  • UB(Unconfurured Bad) 또는 오프라인 상태의 드라이브가 하나 이상이거나 더 이상 드라이브가 인식되지 인텔® RAID Controller
  • 가상 드라이브(VD)가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해결 방법
참고

데이터가 백업되도록 합니다.

RAID 어레이에 인텔 RAID Controller 하나 이상의 드라이브에 대한 액세스(영구적 또는 임시)를 잃을 때 발생합니다. 가능한 이유는 놀라움을 제거한 후 동일한 드라이브, 불량 또는 느슨한 케이블, 드라이브 불량 또는 장애가 있는 등 재 삽입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가 일시적으로만 손실될 경우 드라이브는 구성되지 않은 불량(UB)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조치를 결정하기 위해 원인을 파악하고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깜짝 제거 또는 케이블 불량으로 드라이브가 UB가 되자 드라이브가 양호한 것으로 알려진 경우, UG(Unconfigured Good)로 만들어 동일한 드라이브를 계속 사용하고 재빌드를 위한 배열에 다시 넣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드라이브가 여전히 작동하지만 간헐적으로 장애가 발생하면 새 드라이브로 교체해야 합니다. 조만간 다시 장애가 생될 수 있습니다. 이 드라이브를 계속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가능한 원인을 식별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RAID 로그 또는 유틸리티의 이벤트 기록을 인텔® RAID Web Console 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추가 하드웨어/시스템이 필요할 수 있는 기타 문제 해결 방법:

  • 드라이브 공급업체(예: 드라이브 공급업체)의 진단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드라이브의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인텔® MAS).
  • 양호한 케이블로 스왑하여 느슨하고 불량 케이블이 좋은지 점검하십시오.

원인이나 장애가 있는 부품이 결정된 후

드라이브 불량 또는 장애가 있는 경우:

  • 드라이브를 교체하여 배열을 다시빌드합니다. 기본적으로 새 드라이브를 동일한 슬롯에 삽입한 후 자동으로 재빌드가 시작됩니다.
  • 가능한 경우, 다른 UG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배열을 재빌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수동으로 재빌드를 시작해야 합니다.

드라이브가 아닌 관련 원인의 경우:

  1. 필요한 경우 케이블과 같이 장애가 있는 부품을 교체합니다.
  2. UB 드라이브를 모두 UG로만 합니다.
  3. 재빌드를 시작하려면 외국 구성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가져올 수 없는 경우, 이외 구성을 지우고 수동으로 재빌드를 시작하십시오.
참고

재빌드에 필요한 시간은 크게 VD 크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불확실한 경우, 인텔 고객 지원 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