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이더넷 옵틱 및 케이블 제품에 대한 제한적 보증

문서

보증 및 RMA

000026529

2021-03-26

인텔® 보증, 지원 및 서비스 이용 약관

인텔® 이더넷 옵틱 및 케이블 제품
이러한 인텔® 보증, 지원 및 서비스 이용 약관(이하 '서비스 이용 약관')은 인텔® 이더넷 옵틱 & 케이블 제품(이하 '제품')을 인텔사(이하 '인텔')로부터 직접 또는 인텔의 공인 리셀러나 대리점(이하 '공인 판매자')으로부터 간접적으로 구매한 원래의 최종 사용자(이하 '고객')를 대상으로 하는 보증 및 지원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인텔이 서면으로 달리 합의하지 않은 한, 사전 인쇄된 고객 구매 주문서나 비슷한 주문 문서에 포함되거나 언급된 이용 약관에도 불구하고 제품 관련 보증 및 지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청은 이 문서의 이용 약관을 기준으로만 승인됩니다. 본 서비스 이용 약관에 명시된 범위를 제외하고, 공인 리셀러의 구매 계약서나 판매 이용 약관, 또는 이러한 문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인텔의 판매 이용 약관(/content/www/us/en/legal/terms-of-use.html​​​)은 제품에 대한 보증 및 지원 서비스를 규정합니다. 인텔은 인텔 판매 이용 약관과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의 조건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여기에는 언제든 통보 없이 그리고 그 어떠한 책임도 없이 제품에 대한 보증 및 지원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권리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이용 약관은 인텔로부터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구매한 맞춤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제한적 보증:
    1. 1.1 - 인텔은 (A) (i) 배송 시 유효한 인텔 가격 목록과 (ii) 인텔의 견적에 다른 보증 내용이 지정된 경우, 또는 (B) 인텔이 단독 재량으로 제품 단종을 결정하였기 때문에 보증 기간이 더 일찍 종료된 경우가 아닌 한, 배송된 제품을 제대로 사용할 경우 재료나 제작상의 하자가 없으며 배송 날짜로부터 3년('제한 보증 기간') 또는 인텔이 해당 제한 보증 기간을 연장하기로 동의한 기간('연장 보증 기간')동안 인텔에서 공표한 사양을 따른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아래에서 제품에 대한 추가 보증 범위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이더넷 옵틱 & 케이블 제품
      보증 기간 배송 날짜로부터 3년
      연장 보증 기간 사용 가능
      •  
      배송 및 패키징
      •  
      소프트웨어/펌웨어 업데이트 적용 사항 없음
    2. 1.2 - 인텔은 제한 보증 기간 동안 혜택을 받는 조건으로 고객에게 유효한 제품 구매 증명서를 제공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보증은 원래 최종 구매자에게만 연장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상기 기술한 보증에 대한 예외는 인텔 공인 담당자가 작성한 서면 문서로만 유효하며, 직원, 판매자, 대리점 또는 타사는 상기 보증을 수정할 권한이 없습니다.
  2. 비 인텔 제품. 인텔 또는 공인 판매자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인텔 외 브랜드 또는 타사 제품은 어떠한 종류의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3. 인텔 고객 지원팀.
    1. 3.1 - 지원 서비스. 제한 보증 기간 동안 인텔 고객 지원팀이나 ICS는 고객에게 기술 지원 및 문제 해결('지원 서비스')을 포함한 특정 지원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인텔은 인텔 또는 공인 판매자가 제품에 대한 전체 대금을 수령할 때까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인텔은 서면으로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고객이 있는 곳에서 현장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타사 지원에 대한 명시적 진술은 인텔에 구속력을 갖지 않습니다. 지원 서비스는 일부 고객 또는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금지되거나 제한된 단체 또는 국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CS에 문의하거나 /content/www/www/us/en/support.html을 참조하십시오.
       
    2. 3.2 - 보증 제외 지원 서비스 요청.  인텔은 고객의 제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이후의 지원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인텔은 본 서비스 이용 약관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 유지 관리, 지원 또는 기타 활동의 성과에 대해 비용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3. 3.3- 제외된 서비스. 지원 서비스는 다음 행위의 결과로 필요한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교육, 예방적 유지 관리 또는 모든 하드웨어 유지 관리, 서비스, 수리 또는 부품 교체를 명시적으로 제외합니다.
      • 인텔의 전력, 환경 및 기타 사양에 따른 제품 작동과 관리 실패를 포함한 사고, 기물 파손, 과실, 남용 또는 오용.
      • 결함이 있는 전력(예: 전력 급등) 또는 에어컨 고장, 제품 외부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한 손상, 액체로 인한 손상, 환경 오염 또는 제품의 일반적인 사용 이외의 원인에 의한 결과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제품 외부적 원인.
      • 인텔에서 특별히 승인한 경우를 제외한 제품 재제조 또는 재가공.
      • 제품 이동, 제거/재설치.
      • 인텔 또는 인텔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이외의 사람이 제품을 변경, 수정, 수리 또는 유지보수.
  4. 보증 구제.
    1. 4.1 - 고객 보증 청구. 고객은 섹션 1에 따라 유효한 보증 청구를 하기 전에 먼저 ICS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ICS의 문제 해결 절차에 따라 ICS가 제품에 결함이 있다고 판단하면 인텔은 ICS에서 그러한 결정을 내린 시점부터 합리적인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구제책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i) (섹션 4.2에 정의된) 고급 보증 교체; (ii)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해 공인 판매자가 인텔에 지급한 구매 금액을 공인 판매자 계정에 입금; (iii) 고객이 공인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인텔에서 직접 구매한 경우, 해당 고객이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해 인텔에 지급한 구매 금액을 고객 계정에 입금. 인텔은 재량에 따라 새 교체 부품, 리퍼 또는 수리된 교체 부품을 사용하여 제품의 보증 교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4.2 - 고급 보증 교체. 인텔이 고객이나 공인 판매자에게 반품 권한을 부여하고 인텔에서 고급 보증 교체('AWR') 제품으로 지정한 제품의 경우, 제한 보증이나 연장 보증을 유지하려면 교체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ICS에서 제공한 배송 지침에 따라 결함이 있는 제품이나 부품을 반환해야 합니다. 고객이 해당 교체품을 수령한 후 30일 이내에 결함이 있는 제품을 인텔에 반품하지 않거나, 반품한 제품이 인텔 단독 재량으로 판단한 정품이 아니거나, 인텔이 수령한 결함 부품이 명백히 배송 또는 손상된 경우, 고객이 인텔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했다면 인텔은 교체품에 대한 공인 판매자의 당시 정가 또는 인텔의 당시 정가로 고객에게 송장을 보내는 등의 다른 구제책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AWR 권한은 종료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문제가 만족스럽게 해결될 때까지 인텔에서 상쇄나 공제 없이 지원 서비스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3. 4.3 - 추가 요구 사항. AWR 제품으로 지정된 제품은 유효한 AWR 번호 없이 반품할 수 없으며 AWR 번호는 배송 컨테이너 외부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인텔은 제품 또는 구성 요소가 AWR 번호 없이 반품되는 경우 배송을 거부하고 발송인에게 해당 제품을 수신자 부담으로 반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함이 있거나 섹션 1에 명시된 보증 범위에 적용되지 않거나 누락 또는 손상된 부품이 포함된 반품 제품은 고객이 인텔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한 경우 교체품에 대한 공인 판매자의 당시 정가 또는 인텔의 당시 정가로 고객에게 송장을 청구합니다. 또한, AWR 권한은 취소될 수 있으며, 인텔은 문제가 만족스럽게 해결될 때까지 상계나 공제 없이 지원 서비스를 종료 또는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은 반품 제품의 올바른 포장에 대한 책임을 지며, 부적절한 포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고객은 제품을 누락된 구성 요소 없이 완전한 상태로 인텔에 반환할 책임이 있습니다. 인텔은 모든 제품 반품 시 고객에게 배송 증명서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4. 4.4 - 배송; 포장. 인텔은 AWR에 대한 배송비를 지불하고 반품된 결함 제품과 교환된 장치에 대한 선불 배송 라벨을 제공합니다. 인텔은 일반적으로 익일배송을 제공하지만, 실제 운송 시간은 인텔이 제어할 수 없는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독점적 구제. 이 섹션 4는 해당 제품에 대한 고객의 유일하고 배타적인 구제책과 인텔의 유일하고 배타적인 책임을 명시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인텔 또는 인텔의 공인 판매자는 고객에 의해 발생한 인건비, 설치비 또는 기타 비용, 특히 인쇄 회로 기판에 납땜되거나 영구 부착된 제품의 제거 또는 교체를 포함한 제품의 교체나 수리에 대한 보증 청구와 관련된 금전적 손해나 기타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인텔 또는 인텔의 공인 판매자는 수익 손실, 손실 데이터 또는 영업권 상실을 포함한 모든 결과적, 부수적 또는 특별 손해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보증 제한.
    1. 5.1 - 인텔은 제품(해당 제품에 내장된 모든 펌웨어 포함)이 절대 안전하다; 중단 또는 오류 없이 작동한다; 또는 제품(해당 제품에 내장된 모든 펌웨어)이 게시된 사양과 다르게 작동할 수 있는 '정오표'를 포함하여 인텔에 의해 '정오표'로 지정된 설계 결함이나 오류가 없다는 취지의 조건, 보증 또는 기타 조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제품 배송 후 또는 고객이 보증 청구를 한 후를 포함하여 단독 재량으로 '정오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5.2 - 인텔은 다음 이유로 인한 결함 상태나 부적합에 대해 어떠한 조건, 보증 또는 기타 조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i) 제품의 오용, 잘못된 설치, 잘못된 취급, 방치, 사고 또는 남용; (ii) 제품의 부적절한 유지 관리 또는 교정; (iii) 제품을 다른 제품, 서비스 또는 시스템과 통합하거나 결합하여 발생한 오류; (iv) 상호 운용성; (v) 결함 상태 또는 부적합을 해결하는 인텔 제공 수정, 업데이트 또는 해결 방법을 적용하지 않음.
       
    3. 5.3 - 인텔은 (i) 인텔에서 개발하거나 도입하지 않은 바이러스, 감염, 웜 또는 유사한 악성 코드로 인한 제품의 오작동 또는 기타 오류와 관련하여; (ii) 모든 제품이 제3자에 의한 의도적인 위법행위를 포함하여 발생 가능한 모든 보안 위협에 대해 보호한다는 취지에 대해; (iii) 인텔 일련번호가 제거되었거나 훼손된 경우; (iv) 미국 또는 기타 국가 수출 규정에 따라 금지된 활동에 직간접적으로 사용된 제품에 대해; (v) 현재 미국 수출 제외 목록에 표시된 제품을 당사자가 사용한 경우; (vi) 미국 통상 금지 또는 제한 대상 국가로 이전된 제품의 경우; (vii) 인텔 또는 공인 판매자가 아닌 다른 업체로부터 구입한 제품에 대해 어떠한 조건, 보증 또는 기타 조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손실되거나 도난당한 데이터나 시스템, 또는 고객의 인텔 전자 주문, 거래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시스템 가동 중지나 서비스 중단, 또는 제품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기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보증 면책 사항. 상기 보증, 조건, 기타 조항 및 구제책은 명시적 또는 암시적이든 법률에 의한 것이든 관계없이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 또는 제안서, 침해 또는 상거래, 상관습, 제안, 사양 또는 샘플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모든 보증, 조건, 기타 조항 및 구제책을 대신합니다.  인텔이 법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합법적으로 부인할 수 없는 경우, 그러한 모든 보증은 이 약관의 명시적 보증 및 지원 서비스 기간으로 제한됩니다. 인텔은 어느 누구도 인텔 대신 책임을 진다고 가정하지 않으며 그러한 권한을 부여하지도 않습니다. 제품 포장에 포함되어 제품과 함께 제공된 최종 사용자 제품 보증을 제외하고, 이러한 보증, 조건 및 구제책은 원래 최종 구매자에게만 제공되며 타사에게 양도 또는 이전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양도 또는 이전 시도는 무효입니다.
     
  7. 데이터 및 개인정보 보호.  제품에 대한 지원 서비스를 허용하기 전에 고객 데이터의 백업 사본을 만들고 모든 데이터와 파일이 적절히 복제 및 문서화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입니다. 인텔, 공인 판매자 또는 해당 서비스 제공업체는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미디어에 포함된 기밀 정보, 개인 정보, 또는 데이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인텔, 공인 판매자 또는 해당 서비스 제공업체는 제품을 인텔, 승인된 판매자 또는 해당 서비스 제공업체가 소유하고 있는 동안 이러한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인텔, 공인 판매자 또는 해당 서비스 제공업체는 제품이 제조될 때 인텔이 설치한 소프트웨어 이외의 프로그램이나 데이터의 백업, 저장, 오프로딩, 복구, 복원 또는 재설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책임의 제한.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인텔 또는 인텔의 공인 판매자는 예측 가능 여부와 관계 없이 수익 손실, 손실 데이터 또는 영업권 상실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결과적, 부수적, 징벌적 또는 특별 손해에 대해 고객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청구에 대한 인텔의 최대 책임은 고객이 지원 서비스에 대해 인텔에 지불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이용 약관은 고객에게 특정의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고객의 권리는 거주하는 주 또는 국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일부 예외나 제한 사항은 고객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권리를 충분히 확인하려면 해당 주 또는 국가 법률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일반 약관.
    1. 9.1 - 지적 재산권. 인텔은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의 실행을 위해 인텔이 개발한 제품 설계와 모든 소프트웨어, 펌웨어, 지식 또는 기타 기술과 관련된 모든 지적 재산권에 대한 전체 권리, 명의 및 이권을 소유합니다.
       
    2. 9.2 - 불가항력. 인텔은 천재지변, 전쟁, 폭동, 금수 조치, 민간 또는 군당국 조치, 테러 또는 방해 행위, 전자 바이러스, 웜 또는 손상된 마이크로코드, 인텔 공급업체의 공급 부족 또는 배송 지연, 화재, 홍수, 지진, 사고, 파업, 방사능, 안전한 운송 불가, 통신 또는 전기선 장애, 시설, 연료, 에너지, 노동 또는 자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인텔의 합리적 통제를 벗어난 예기치 않은 상황이나 원인으로 인해 본 서비스 약관에 따른 행위를 수행하지 못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9.3 - 전체 계약. 본 서비스 약관은 제품 보증 및 지원 서비스에 관한 인텔과 고객 간의 전체적이고 완전한 이해이며, 관련 문제에 대해 당사자 간에 서면 또는 구두로 이루어진 모든 이전 계약, 제안, 표현, 진술 또는 이해를 대체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모든 권리 포기, 수정 또는 개정은 인텔 공인 담당자가 서면 작성하여 서명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4. 9.4 - 준거법.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은 법률 조항의 충돌에도 불구하고 델라웨어주 및 미국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국제 물품 매매 계약에 관한 유엔 협약은 본 서비스 이용 약관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미국 델라웨어주 법원이 본 서비스 약관 또는 해당 문제나 형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 또는 청구를 해결하기 위한 배타적 관할권을 갖는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은 이러한 법률, 관할권 및 장소 선택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5. 9.5 - 분리 가능성.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의 조항 중 일부가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유효하지 않은 경우 나머지 조항이나 그 일부의 유효성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6. 9.6 - 존속. 섹션 2, 4.5, 5, 6, 7, 8 및 9는 제한 보증 또는 지원 서비스의 종료 또는 만료 후에도 유효합니다.
관련 항목
소매용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제한적 라이프타임 하드웨어 보증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보증 변경 FAQ
단종된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 목록
인텔® 이더넷 옵틱 및 케이블 제품에 대한 제한적 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