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이더넷 광섬유 & 케이블 제품에 대 한 제한 보증

문서

보증 및 RMA

000026529

2019-11-22

보증, 지원 및 서비스에 대 한 인텔® 약관 및 조건

인텔® 이더넷 광섬유 & 케이블 제품
이 인텔® 약관 및 보증 조건은 지원 및 서비스 ("서비스 약관")는 인텔이 제공 하는 보증 및 지원 서비스를 최종 사용자 ("인텔")에서 직접 구매 하 고 공인 대리점 또는 인텔 ("공인 판매자")의 인텔 대리점에서 간접적으로 인텔® 이더넷 광섬유 & 케이블 제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어 합니다. 인텔의 쓰기에 동의한 경우를 제외 하 고, 제품에 대 한 보증 및 지원 서비스에 대 한 고객의 요청은 본 계약 조건에 따라서만 승인 되며, 사전에 인쇄 되는 고객 구매 주문서 또는 유사한 주문 문서에 포함 된 모든 약관을 상기 내용 합니다. 서비스 약관, 공인 대리점의 구매 계약 또는 판매 약관에 따라, 그리고 그러한 문서가 없는 경우, /content/www/us/en/legal/terms-of-use.html 에 위치한 인텔의 판매 약관이 제품에 대 한 보증 및 지원 서비스를 통제 해야 합니다. 인텔은 언제 든 지 예 고 없이 책임 없이 제품에 대 한 보증 및 지원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는 권리를 포함 하 여 인텔의 판매 약관 및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 합니다. 이러한 서비스 약관은 인텔에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구매한 사용자 지정 제품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1. 제한 보증:
    1. 1.1-인텔은 배송 중에, 제품을 적절히 사용 하 고 있는 경우, 재료 및 workmanship 결함이 없는 것으로 간주 하며, 배송 날짜 로부터 3 년 동안 인텔의 공개 된 사양 ("제한 보증 기간")을 준수 반대할, (A) 인텔 가격 목록에서 배송 시간에 적용 되는 다른 보증 명세서 (i)가 지정 되지 않는 한 인텔이 이러한 제한 보증 기간 ("연장 보증 기간")을 연장 하는 기간을 단축 합니다. (ii) 제품 포장 (iii) 인텔의 견적 또는 (B) 인텔은 명시적 판단을 통해 제품을 중단 하기 때문에 보증 기간이 일찍 종료 되었습니다. 아래 제품에 대 한 보증 범위 세부 정보를 확인 하십시오.
      인텔® 이더넷 광섬유 & 케이블 제품
      보증 적용 기간배송 날짜에서 3 년 후
      사용 가능한 연장 보증 기간
      •  
      배송 및 포장
      •  
      소프트웨어/펌웨어 업데이트해당 사항 없음
    2. 1.2-인텔은 무상 수리 기간 중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으로 고객에 게 제품의 유효한 구매 증명을 제공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무상 수리는 원래의 최종 사용자 구매자 에게만 연장 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상기 보증에 대 한 모든 편차 또는 예외는 인텔 공인 담당자가 실행 하는 경우에만 유효 하며 직원, 딜러, 디스트리뷰터 또는 제 3 자가 상기 보증을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2. 비 인텔 제품. 인텔 또는 공인 판매자가 고객에 게 제공 하는 인텔 제품이 아닌 제품이 나 타사 제품은 어떠한 종류의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 됩니다.
     
  3. 인텔 고객 지원팀.
    1. 3.1- 지원 서비스. 무상 수리 기간 동안 인텔 고객 지원 또는 ICS는 고객에 게 기술 지원 및 문제 해결 ("지원 서비스")을 포함 하 여 고객에 게 비용 없이 특정 지원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인텔은 인텔 또는 공인 판매자가 제품에 대 한 전체 지불을 받을 때까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인텔의 쓰기에 동의한 경우를 제외 하 고 인텔은 고객의 위치에서 현장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제 3 자에의 한 지원에 대 한 명시적 문은 인텔에는 바인딩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고객이 나 모든 국가 및 지역에서 지원 서비스를 제공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금지 또는 제한 된 엔티티나 국가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ICS에 문의 하거나 /content/www/kr/ko/support.html 를 방문 하십시오.
       
    2. 3.2- 보증 기간 만료 지원 서비스 요청  인텔은 고객의 무상 수리 기간이 만료 된 후에도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보유 하 고 있습니다.  또한 인텔은 본 서비스 약관의 범위를 벗어나는 고객의 서비스, 유지 보수, 지원 또는 기타 활동의 성능에 대 한 책임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보유 합니다.
       
    3. 3.3-제외 된 서비스. 지원 서비스는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교육, 예방 유지 보수 또는 다음과 같은 결과를 필요로 하는 필수 부품 교체, 서비스, 수리 또는 모든 하드웨어 유지 관리를 명시적으로 제외 합니다.
      • 인텔의 전력, 환경 및 기타 사양에 따라 제품을 운영 하 고 관리 하지 못하는 것을 포함 하 여 사고, vandalism, 과실, 남용 또는 오용
      • 제품 외부 (정전 등) 또는 공기 조절, 제품 외부에서 발생 하는 화재로 인해 발생 하는 피해, 물 손상, 환경적 오염 또는 특정 한 결과 등을 포함 하 되이에 국한 되지 않으며,이로 인해 발생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반적인 제품 사용이 아닌 다른 원인이 있습니다.
      • 인텔에서 명시적으로 권한을 부여 받은 경우를 제외 하 고 제품을 다시 제조 또는 refurbishing 하십시오.
      • 제품의 이동, 제거, 재설치.
      • 인텔 또는 인텔 공인 서비스 공급 업체 이외의 사람이 만든 제품의 변경, 수정, 복구 또는 유지 관리.
  4. 보증 해결.
    1. 4.1- 고객 보증 청구. 고객이 1 절의 유효한 보증 청구를 만들기 전에 먼저 ICS에 연락 하 여 문제를 해결 해야 합니다. Ics의 문제 해결 및 문제 해결 절차에 따라 ICS는 제품이 손상 될 수 있다고 판단 하는 경우, ICS에서 그러한 결정을 하는 경우, 인텔은 해당 제품에 대 한 적절 한 기간 이내에 다음 해결책 중 하나를 선택 합니다. (4.2 절에 정의 된 대로) (ii) 승인 된 판매자 계정에 게 인텔에서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해 지불 하는 구매 가격 또는 (iii), 해당 고객이 인텔에서 직접 구매 하 여 해당 고객에 게 제공 되는 경우,이에 따라 고객에 게 해당 고객이 지불한 구매 가격을 제공 합니다. 인텔은 재량에 따라 새로운, 개량 또는 수리 하는 교체 부품을 사용 하 여 제품의 보증 교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4.2- 고급 보증 교환. 인텔이 고객 또는 공인 판매자를 반품 하 고 인텔에서 고급 보증 교환 ("AWR") 제품으로 지정한 제품의 경우, 예를 들어 고객 또는 공인 판매자는 해당 제품 또는 부품을 교환 제품 수령 시 30 일 (30) 이내에 제공 되는 배송 지침에 따라 반품 해야 합니다. 제한 된 보증 또는 연장 보증을 적용 하기 위해서는 해당 하는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고객이 해당 교체 영수증에서 30 일 이내에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환 하지 못하거나 반품 제품이 인텔의 단독 재량에 따라 정품이 아닌 제품 일 경우 또는 확실 한 배송 또는 손상으로 인텔에서 결함이 있는 부품을 수신 하는 경우, 인텔은 교체 제품에 대 한 승인 된 판매자의 최신 정가 가격을 포함 하 되이에 국한 되지 않은 기타 해결책이 나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인텔의 최신 정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텔에서 직접. 또한, AWR 권한은 종료 되거나 해지 될 수 있으며, 문제가 인텔의 만족도로 해결 될 때까지 오프셋 또는 크레딧 없이 인텔에서 지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4.3- 추가 요구 사항. AWR 제품으로 지정 된 제품은 유효한 AWR 번호 없이 반환 될 수 없으며, AWR 번호는 배송 컨테이너의 외부에 표시 되어야 합니다. 인텔은 제공 된 제품 또는 구성 요소가 AWR 번호 없이 반환 되는 경우, 배송을 거부 하 고 자료를 보낸 사람에 게 반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함이 없는 반품 제품, 섹션 1에 명시 된 보증 적용 범위에 적용 되지 않거나 누락 되거나 손상 된 부품이 포함 되어 있는 경우, 고객에 게 교체 제품에 대 한 승인 된 판매자의 최신 정가 또는 고객이 인텔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한 경우 인텔의 최신 정가 가격으로 고객에 게 송장을 발부 합니다. 또한 AWR 권한은 해지 될 수 있으며, 문제가 인텔의 만족도로 해결 될 때까지 오프셋 또는 크레딧 없이 인텔에서 지원 서비스를 종료 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반품 제품의 적절 한 포장을 담당 하 고 잘못 된 패키지로 인해 발생 하는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제품이 누락 된 구성 요소가 없는 상태로 완료 되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인텔은 모든 제품 반품에 대 한 고객의 배송 증명을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 합니다.
       
    4. 4.4- 배송료; 패키징. 인텔은 AWR에 대 한 배송 비용을 지불 하 고 교환 된 유닛에 반품 되는 제품에 대해 선불 배송 라벨을 제공 합니다. 인텔은 일반적으로 익일 배송을 제공 합니다. 그러나 실제 운송 시간은 인텔의 제어를 벗어나는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5. 4.5- 독점 해결책. 이 섹션 4에서는 고객의 단독 및 독점 보상을 설명 하 고 제품과 관련 하 여 인텔의 독점 및 독점 책임을 설명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인텔 또는 해당 판매자는 보증 청구와 관련 된 상품, 설치 또는 기타 비용을 포함 하 여 제품의 교체 또는 수리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특히, 납땜 된 제품의 제거 또는 교체와 관련 된 비용과 인쇄 회로 보드에 영구적으로 연결 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인텔 또는 해당 판매자는 손실 수익, 손실 된 데이터 또는 손실 된 매출을 포함 하 여 발생 하는 모든 파생적, 부수적 또는 특수 손해에 대해 고객에 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보증 제한 사항.
    1. 5.1-인텔은 제품이 (해당 제품에 포함 된 펌웨어 포함)가 어떤 조건, 보증 또는 기타 조항을 부여 하거나 입력 하지 않습니다. 안전 하지 않음; 중단 또는 오류 없이 업무를 수행 합니다. 또는 인텔이 제공 하는 설계 결함이 나 오류가 발생 하는 것은 "정오표"를 포함 하 여 제품 (또는 해당 제품에 포함 된 펌웨어)이 출판 된 사양을 벗어날 수 있는 "정오표"로 지정 됩니다. 인텔은 제품 제공 후 또는 고객이 보증 청구를 하는 등의 단독 판단에 "정오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5.2-인텔은 잘못 된 조건 또는 conformities (i) 오용, 부정확 한 설치, mishandling, 잊은, 사고 또는 기타 제품의 악용 결과에 대 한 조건, 보증 또는 기타 약관을 귀하에 게 부여 하거나 입력 하지 않습니다. (ii) 부적절 하거나 부적절 한 제품의 유지 보수 또는 보정; (iii) 다른 제품, 서비스 또는 시스템에 제품을 통합 하거나 결합 하 여 발생 하는 오류의 결과입니다. (iv) 상호 운용성; 또는 (v) 인텔에서 제공한 수정, 수정, 업데이트 또는 대안을 적용 하지 못하여 결함이 있는 상황이 나 준수 하지 못하는 상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5.3-인텔은 인텔에서 개발 하거나 도입 하지 않은 바이러스, 감염, 웜 또는 유사한 악의적인 코드로 인해 발생 하는 모든 오작동 또는 기타 용어 (i)에 대 한 어떠한 조건, 보증 또는 기타 조항 (i)을 귀하에 게 부여 하거나 입력 하지 않습니다. (ii) 모든 제품이 제 3 자에의 한 의도적인 행위를 포함 하 여 가능한 모든 보안 위협 으로부터 보호 하는 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iii) 인텔 일련 번호가 제거 되었거나 defaced. (iv) 미국 또는 기타 국가별 수출 규정에 의해 금지 된 지원 활동에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사용 되는 제품의 경우 (v) 가장 최근의 미국 수출 제외 목록에 표시 되는 제 3 자에 게 제공 되는 제품의 경우 (vi) 미국 무역 임 바 또는 제한 사항에 따라 국가로 재배치 된 제품의 경우 (vii) 인텔 또는 공인 판매자 이외의 다른 업체 로부터 구매한 제품에 적합 합니다. 인텔은 분실 또는 도난 데이터 또는 시스템 또는 고객의 인텔 전자 주문 또는 트랜잭션 시스템 또는 응용 프로그램 사용에 대 한 시스템 또는 서비스 중단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는이로 인해 발생 하는 다른 피해 제품을 사용 하 여 그 결과를 확인 하십시오.
       
  6. 보증 부인.상기 보증, 조건, 기타 약관 및 해결책은 기타 보증, 조건, 기타 약관을 대신 하 여, 상품성, 특정에 대 한 적합성에 대 한 보증을 포함 하 되이에 국한 되지 않는지 여부를 비롯 하 여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정을 제공 합니다. 거래, 비침해 또는 모든 보증 과정에서 발생 하는 모든 보증이 나 사고, 제안, 사양 또는 샘플을 사용 합니다.  인텔이 DISCLAIM 법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법률이 허용 하는 최대 범위에 적법 수 없는 경우, 이러한 모든 보증은 해당 약관에서 명시적 보증 및 지원 서비스의 기간으로 제한 됩니다. 인텔은 어떤 사람에 게 다른 책임을 맡도록 한다고 가정 하지 않으며 권한을 부여 하지 않습니다. 제품 포장에 포함 된 제품과 함께 제공 되는 최종 사용자 제품 보증을 제외 하 고, 이러한 보증, 조건 및 보상은 다음에만 제공 됩니다.제품의 원래 최종 사용자 구매자그리고 제 3 자에 게는 과제물, 전송 또는 전달이 적용 되지 않으며, 귀하는 어떤 것이 든 상관 없이 할당 또는 전송이 무효가 됩니다.
     
  7. 데이터 및 개인정보 보호.  고객의 데이터를 백업 하 고 모든 데이터와 파일을 적절 하 게 복제 하 고 문서화 하 여 모든 제품에 대 한 지원 서비스를 허용 하는 것은 고객의 유일한 책임입니다. 인텔, 공인 판매자 또는 해당 서비스 공급 업체는 모든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미디어에 포함 된 기밀 또는 개인 정보 또는 데이터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인텔, 공인 판매자 또는 해당 서비스 공급 업체는 제품이 인텔의 공인 판매자 또는 해당 서비스 공급 업체에 참여 하는 동안 해당 데이터의 손상 또는 손실으로 인해 발생 하는 책임을 지지 않을 것입니다. 갖고. 인텔, 공인 판매자 또는 해당 서비스 공급 업체는 제품을 설치할 때 인텔이 설치한 소프트웨어 이외의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의 백업, 저장, 오프 로딩, 복구, 복원 또는 재설치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조.
     
  8. 책임의 제한. 해당 법률이 허용 하는 경우, 어떤 경우에도 인텔 이나 귀하의 공인 대리점은 예측 가능 하거나 UNFORESEEABLE 여부에 관계 없이 모든 파생적, 부수적, PUNITIVE 또는 특별 손해에 대해 고객에 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수익 손실, 손실 된 데이터, 손실 된 매출 등이 있습니다.  해당 법률이 허용 하는 신뢰성을 위해, 본 서비스 약관에서 발생 하는 모든 청구에 대 한 인텔의 최대 책임은 고객에 게 지원 서비스를 제공 하는 경우, 인텔에 지불한 비용을 초과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약관은 고객에 게 특별 한 법적 권리를 부여 합니다. 고객에 게는 상태와 국가 간 또는 국가 사이에서 달라질 수 있는 다른 권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약관의 일부 제외 또는 한계는 고객에 게 적용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고객의 권리에 대 한 완벽 한 의사 결정을 위해 해당 하는 상태나 국가 법을 문의 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일반 용어.
    1. 9.1- 지적 자산 권리. 인텔은 본 서비스 계약의 성능에 따라 인텔에서 개발 된 제품 및 소프트웨어, 펌웨어, 지식 또는 기타 기술에 대 한 모든 권리, 소유권 및 관심을 모두, 해당 제품과의 디자인과 관련 된 모든 지적 재산권을 소유 합니다.
       
    2. 9.2- 힘을 불가항력. 인텔은 예상치 못한 상황 또는 인텔의 합리적인 통제를 넘어서 발생 하는이에 대 한 서비스 약관에 따라 작동을 수행 하지 못하는 행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신의 힘, war, riot, embargoes, 민사 또는 군사 기관의 활동을 포함 하 되이에 국한 되지 않음, terrorism 또는 sabotage, 전자 바이러스, 웜 또는 손상 마이크로코드, 인텔의 공급 업체, 화재, 홍수, 지진, 사고, 우발적인, 전자파, 교통 보안에 대 한 장애 등의 역할을 합니다. 통신 또는 전기 회선, 시설, 연료, 에너지, 노동 또는 자료입니다.
       
    3. 9.3- 전체 계약. 이러한 서비스 약관은 제품의 보증 및 지원 서비스와 관련 하 여 인텔과 고객 간의 완벽 한 전체 이해를 통해이 주제에 대 한 모든 이전 계약, 제안, 표현, 명세서 또는 합의을 대체 합니다. 본 서비스 약관의 포기, 수정 또는 수정 사항은 인텔 공인 담당자가 작성 하 고 서명 하는 경우에만 유효 합니다.
       
    4. 9.4- 관리 법률. 이러한 조항 및 조건은 델라웨어의 상태 법과 미국 수출 상기 내용 법 조항에 대 한 법률이 적용 되며, 국제 상품 판매에 대 한 미국 국가 규칙은 서비스 약관을 통제 하지 않습니다. 고객에 게는 델라웨어의 법원 상태에 대 한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 것으로, 미국 수출는 본 서비스 약관 또는 해당 주체 또는 대형과 관련 하 여 발생 하는 모든 분쟁 또는 청구를 청구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 하 고 있습니다. 고객은 해당 법률, 관할지, 장소 선정 중 어떤 것을 선택 하 든 어떤 대처 항변 합니다.
       
    5. 9.5- Severability. 서비스 약관의 절이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유효 하지 않은 경우 나머지 절 또는 해당 부분의 유효성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6. 9.6- 생존. 섹션 2, 4.5, 5, 6, 7, 8 및 9는 제한 보증 또는 지원 서비스의 해지 또는 만료를 유지 해야 합니다.
관련 항목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 한 제한 된 수명 하드웨어 보증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 한 보증 변경 FAQ
단종 된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 목록
인텔® 이더넷 광섬유 & 케이블 제품에 대 한 제한 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