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vPro™인텔® 능동 관리 기술인텔® AMT) 실험실 설치 가이드 비디오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26592

2019-06-21

이 애니메이션 비디오는 인텔® vPro™ 플랫폼용 랩 환경을 인텔® 액티브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 AMT)에 중점을 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이 단계별 가이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보여 주며 다음과 같은 방법을 보여 주며 다음과 같은 방법을 보여 주며 다음과 같은 방법을 보여 주시면 됩니다.

  • 인텔® AMT로 시스템을 식별합니다.
  • 인텔 AMT를 사용하여 사용 사례를 테스트하기 위해 랩 환경을 활성화하고 설정합니다.
  • 인텔 AMT를 사용하여 상위 3가지 시스템 관리 사용 사례를 설명하는 시스템 관리

다음과 같은 경우 시스템 제조업체 또는 인텔 영업 팀에 문의하여 인텔 AMT를 포함하는 인텔 vPro 플랫폼의 전체 플릿 또는 환경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 도움이 필요합니다.
  • 랩 작업을 완료한 후 질문이 있습니다.

인텔 vPro 플랫폼 전문가가 사용자 환경에 가장 적합한 정품 인증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전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인텔® v프로™ 기술 기술/인텔® 활성 관리 기술(인텔® AMT) 인증서 설정 및 구성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 인텔® v프로™ 기술 특징으로, 관리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기본 제공 기능 및 플러그인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과 플러그인을 통해 IT 는 네트워크 컴퓨팅 자산을 더 잘 검색, 복구 및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려면 클라이언트 인텔® AMT 컴퓨터를 먼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도록 설정하고 구성해야 합니다. 이 상태를 일반적으로 프로비전되는것으로 지칭합니다.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시스템을 프로비전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비저닝 방법은 클라이언트 시스템과의 물리적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원격 구성은 클라이언트 시스템을 물리적 상호 작용이 전혀 없는 프로비저닝할 수 있는 프로비저닝 옵션입니다. 원격 구성은 이미 환경에 배포되었지만 아직 프로비저닝되지 않은 시스템에 이상적이며 IT가 각 시스템을 개별적으로 방문하지 않고도 시스템을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프로비저닝하기 위해 원격 구성을 사용하려면 특별한 원격 구성(RCFG)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원격 구성 인증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절차를 제공합니다. 인텔® vPro™ 기술/인텔인텔® AMT를 지원 인증서 공급업체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원격 구성을 위해 인증서를 획득, 설정 및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비디오에서는 인증서를 획득, 설정 및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비디오에서는 인증서를 획득, 설정 및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비디오에서는 인증서를 획득, 설정 및 설치하는

 

전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인텔® v프로™ 기술 기술/인텔® 능동 관리 기술(인텔® AMT) 무선 구성

인텔® 액티브 관리인텔® AMT)은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배터리 또는 AC 전원의 무선 장치의 경우 OS가 다운된 경우에도 시스템이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을 때 OOB(대역 외) 통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OB 통신은 노트북이 제대로 작동할 때 호스트 OS 기반 가상 사설망(VPN)을 통해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된 무선 또는 유선 노트북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인텔® 활성 관리 기술(인텔® AMT) 인터페이스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무선 프로파일로 활성화및 구성해야 합니다. 이 무선 프로필은 여러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로 푸시됩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다음 방법을 설명합니다.

  • 무선 구성으로 인텔® 능동 관리 기술을 활성화합니다.
  • 관리자 및 클라이언트 제어 모드 구성 모두에서 인텔® 활성 관리 기술을 관리합니다.

전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인텔® v프로™ 기술 / 인텔® 능동 관리 기술 (인텔® AMT) 리눅스*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 Linux* 지원 인텔® AMT FW와 리눅스 OS 간의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두 가지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 인텔® MEI(인텔® 관리 엔진 인터페이스) 드라이버
  • LMS (로컬 관리 서비스).

인텔® MEI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호스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FW와 통신할 수 있으며, LMS를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로컬 인텔® 관리 엔진 인터페이스 통해 인텔® AMT FW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인텔® AMT를 활성화하고 메시 커맨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장치를 관리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비디오는 우분투 * 운영 체제에서 실행 표시됩니다.

전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관련 주제
인텔® 설정 및 구성 소프트웨어(인텔® SCS)는 데이터베이스 모드를 사용할 때 데이터베이스에 AMT 암호를 저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