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어댑터에 인텔® Ethernet 변경 FAQ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26654

2021-03-26

보증 변경, 2018년 1월 1일
인텔® Ethernet 단종된 인텔 어댑터는 인텔이 지원 종료 또는 단종을 발표한 날짜로부터 5년 동안 보증됩니다.  현재 5년을 능가하는 단종된 어댑터는 더 이상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변경은 모든 인텔 어댑터에 소급 적용됩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단종된지 5년이 지났고 더 이상 보증 대상이 없는 전체 인텔 어댑터 목록을 인텔® Ethernet 수 있습니다.
 

참고여전히 활성 상태인 인텔 어댑터는 평생 보증 제한 정책을 준수합니다.  이 변경은 단종된 것으로 발표된 소매 이더넷 어댑터에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질문)
 

Q: 보증 정책이 변경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보증 정책 조정은 단기 어댑터 교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하는 것입니다. 단종된 이더넷 제품 가족 및 평생 정책과 결합하여 점점 더 커지는 보증 지원 기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보증 교체 요청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제조하지 않은 단종된 제품에 대한 재고를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Q: 보증 정책에서 정확히 변경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A: 단종된 소매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새로운 정책 조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인텔® Ethernet 단종된 인텔 어댑터는 인텔이 단종을 발표한 날짜로부터 5년 동안 보증됩니다. 현재 5년을 능가하는 단종된 어댑터는 더 이상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변경은 모든 소매업체 어댑터에 인텔® Ethernet 소급 적용됩니다.

 

Q: 모든 소매 이더넷 어댑터에 영향을 미치나요?

A: 아니요. 이 변경은 현재 단종된 소매 이더넷 어댑터에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인텔® Ethernet 사용 및 배송되는 어댑터는 제한 평생 보증 정책을 계속 준수합니다.

 

Q: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단종된 어댑터에 대한 교체 또는 환불을 요청할 경우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A: 단종된 어댑터가 단종된 제품에 대한 5년 보증 정책에 저해된 경우, 더 이상 보증 대상이 아니며 교체, 환불 또는 저장 크레딧을 받을 수 없습니다.

 

Q: 질문이 있는 경우 보증 변경에 대해 누구에게 문의해야 합니까?

A: 고객 지원 문의

 

관련 항목
소매용 무선 어댑터에 인텔® Ethernet 하드웨어 제한 보증
터보 어댑터에 인텔® Ethernet 변경 FAQ
단종된 소매 인텔® Ethernet 어댑터 목록
옵틱 인텔® Ethernet 제품에 대한 제한적 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