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1131:2130w 전원 공급 장치에 의해 생성 된 시스템 스로틀 및 시스템 이벤트 로그 (SEL) 이벤트

문서

문제 해결

000026748

2018-05-25

TA-1131:2130w 전원 공급 장치에 의해 생성 된 시스템 스로틀 및 시스템 이벤트 로그 (SEL) 이벤트 (PDF) PDF icon

위의 PDF를 참조 하십시오:

  • 이 기술 자문의 세부 사항
  • 영향을 받는 제품에 연결 된 영향을 받는 제품 및 영향 받은 제품
  • 업데이트 된 근본 원인과 문제를 해결 하는 펌웨어를 가져올 위치

인텔은 식별 된 제품에 대 한 예상치 못한 심각한 시스템 CPU 제한의 고객 으로부터 수많은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이벤트는 또한 이벤트에 의해 생성 된 전원 공급 장치 황색 LED 경고 (1 Hz 깜박임 패턴) 상태와 결합 됩니다. 시스템 이벤트 로그 (SEL)를 확인 하면 PSU 예측 실패, 과열 상태 또는 SmART-clst 이벤트가 표시 됩니다.

이 예외는 2130w 전원 공급 장치로 구성 된 시스템 및 섀시에서만 발생 합니다. 모든 2130w psus 및 2130w PSU 펌웨어의 모든 버전은이 문제에 취약 합니다. 다른 전원 공급 장치로 구성 된 시스템은이 문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크기: 127 킬로바이트
날짜: 5 월 2018

참고: PDF 파일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필요 합니다.

인텔은이 기술 자문의 영향을 받는 고객이 AC 주기와 지능형 플랫폼 관리 인터페이스 (IPMI) 기반 해결 방법을 구현 하도록 권장 합니다. 이 대안은 새 전원 공급 장치 (PSU) 펌웨어의 릴리스 보류 중입니다. 새로운 PSU 펌웨어는 영향을 받는 플랫폼에 대 한 다음 플랫폼 릴리스에서 출시 될 것으로 기대 합니다. 릴리스 및 일정의 자세한 내용은 인텔 지원 담당자에 게 문의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