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스캔을 시도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끝없는 스캔 동작에서 멈춘 경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가 올바르게 스캔할 수 있도록 다시 활성화하는 단계
인텔® DSA 검사를 시작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죄송합니다, 스캔을 시도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또는 끝없는 검사 동작이 발생합니다. 아래 제안 사항을 따르십시오.
스캔 결과: 지원되는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인텔 드라이버 또는 인텔 소프트웨어 버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권장 방법 - 서비스 인텔® DSA 확인
- 인텔® DSA 서비스 및 인텔® DSA Updater 서비스가 모두 실행 중 상태를 표시하는지 확인합니다.
- Windows* 검색에서 서비스를 입력하고 스크롤하여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찾습니다.
- 상태가 실행 중인지 확인하고, 실행 중이 아닌 경우 필요한 경우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시작을 선택하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Status]에 [Running]이 표시되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 Restart]를 선택하여 두 서비스를 모두 다시 시작합니다.
- 보류 중인 Windows*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다음은 인텔® DSA 검색이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할 수 있는 추가 단계입니다.
- 브라우저 캐시를 지우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를 다시 스캔하여 사용 중인 브라우저가 Firefox, Chrome 또는 Edge/레거시 Edge(버전 44.17763/18.17763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웹페이지에서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및 개인 정보 보호 관련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해 보세요.
이렇게 해도 인텔® DSA 검색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 제거 프로그램 도구를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기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도구를 제거합니다.
- 최신 인텔® DSA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참고 |
인텔® DSA 장치를 감지할 수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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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
이 응용 프로그램은 Chrome*, Firefox* 또는 Edge* 레거시(버전 44.17763/18.17763 이상)를 사용하여 Microsoft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Windows 10 및 Windows® 11*에서 지원됩니다. Edge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Internet Explorer*는 앱의 보안 강화로 인해 더 이상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를 지원하는 브라우저가 아닙니다. |
랩톱 및 태블릿과 같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 지정된 드라이버에 대해서는 시스템 제조업체 에 문의하십시오. 인텔® DSA 일반 인텔® 드라이버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