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6910 콘텐츠 형태: 유지 관리 및 성능 마지막 검토일: 2021-07-23

부스터 시스템에서 iDRAC(Integrated Dell Remote Access Controller)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환경

인텔® Rack Scale Design(인텔® RSD) Direc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iDRAC에서 노드를 다시 보게 하는 방법.

설명

모든 KNL(KNL) 기반 노드를 재부팅한 후 통합 Dell 원격 액세스 컨트롤러(iDRAC)를 통해 노드에 도달할 수 Knights Landing 없습니다.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에 액세스할 수 없음


racadm getniccfg 명령을 실행할 때 다음이 표시됩니다.

...
LOM 상태:
NIC 선택 = LOM1
링크 검색 = 없음
속도 = 알 수 없음
이플렉스 모드 = 알 수 없음
활성 NIC = 없음
공유 모드에서 활성 LOM = 없음
공유 모드에서 장애 조치 LOM = 없음

 

참고이 접근 불가능은 모든 KNL 노드의 iDRAC 펌웨어(FW)를 업데이트하거나 재부팅한 후에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1. iDRAC 펌웨어가 최신* 버전으로 확인 합니다.
  2. 운영 체제(OS) 재부팅 명령을 통해 모든 노드를 재부팅합니다.
  3. OS를 통해 iDRAC ipmitool MC 재설정 콜드 재설정. iDRAC를 공유 LOM1 로 설정해야 합니다.
참고또한 iDRAC를 재설정하기 위해 다음 로컬 명령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racadm racreset 부드러운
  • racadm racreset 하드
  • ipmitool MC 재설정 하드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