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메시지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메시지 팝업 : "...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인텔® RST)
이 문제를 해결하는 두 가지 가능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 시작 인텔® RST 서비스 재설정
- 키보드에서 Windows + R 키를 함께 눌러 Run 상자를 엽니다. 그런 다음 상자에 services.msc 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릅니다.
- 새 창에서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찾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속성 을 선택합니다.
- General 탭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해결 방법 2 – 인텔® RST 드라이버 업데이트
부품 1 : 현재 인텔® RST 드라이버 제거
- Windows + X 키를 누릅니다.
- 장치 관리자 를 선택합니다.
- Disk drives 카탈로그를 찾아 펼칩니다.
-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Uninstall device]를 선택합니다.
참고 설치 제거 시도 시 오류가 발생하면 다시 시도하기 전에 모든 인텔® RST 서비스가 중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IAStorUI.exe, IAStorIcon.exe, IAStorDataMgrSvc.exe iaStorA.sys은 인텔® RST 모니터 서비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
부품 2 : 새 인텔® RST 드라이버 설치
참고 노트북 또는 완제품 PC 같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시스템을 사용 중이라면 OEM 웹 사이트 에서 시스템에 맞는 최신 RST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 인텔 다운로드 센터 로 이동하여 최신 인텔® RST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 다음에 열리는 페이지에서 SetupRST.exe 를 찾아 클릭합니다.
-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