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723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1-30

Windows® 10의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가 충돌합니다.

환경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오류 메시지에 대한 문제 해결 단계: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설명

메시지 팝업 : "...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인텔® RST)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는 두 가지 가능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 시작 인텔® RST 서비스 재설정

  1. 키보드에서 Windows + R 키를 함께 눌러 Run 상자를 엽니다. 그런 다음 상자에 services.msc입력하고 Enter누릅니다.
  2. 새 창에서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찾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속성 을 선택합니다.
  3. General 탭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해결 방법 2 – 인텔® RST 드라이버 업데이트

부품 1 : 현재 인텔® RST 드라이버 제거

  1. Windows + X 키를 누릅니다.
  2. 장치 관리자 를 선택합니다.
  3. Disk drives 카탈로그를 찾아 펼칩니다.
  4.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Uninstall device]를 선택합니다.

참고

설치 제거 시도 시 오류가 발생하면 다시 시도하기 전에 모든 인텔® RST 서비스가 중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IAStorUI.exe, IAStorIcon.exe, IAStorDataMgrSvc.exe iaStorA.sys은 인텔® RST 모니터 서비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부품 2 : 새 인텔® RST 드라이버 설치

참고

노트북 또는 완제품 PC 같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시스템을 사용 중이라면 OEM 웹 사이트 에서 시스템에 맞는 최신 RST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시스템 제조업체는 자사 시스템 디자인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인텔® 일반 드라이버를 정기적으로 사용자 지정합니다. 따라서 인텔® 일반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 인텔 다운로드 센터 로 이동하여 최신 인텔® RST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2. 다음에 열리는 페이지에서 SetupRST.exe 를 찾아 클릭합니다.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