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7538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2-05-19

오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이 설치 패키지는 이 프로세서 유형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환경

OEM 드라이버와 인텔 드라이버 모두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설치 오류 메시지를 해결하려면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설명

Windows® 10에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이 설치 패키지는 이 프로세서 유형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이 오류는 운영 체제(OS)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표시됩니다.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에는 최신 Windows 10 OS 빌드가 필요합니다.

다음 절차를 따르십시오.

  1. Windows 업데이트
  2. Windows 업데이트 확인선택하여 Windows 10 또는 11 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3. 프로세서를 위한 인텔 다운로드 센터에서 Windows 10용 최신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및 Windows 11*에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1. Windows의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장치 관리자엽니다장치 관리자선택합니다.
  2.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확장합니다.
  3. 나열된 옵션 중에서 인텔® 그래픽 장치를 확인합니다.
  4. Windows 10용 최신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다운로드하고 시스템에 .exe 파일을 저장합니다.
  5. 드라이버가 Windows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도록 인터넷 연결을 해제합니다.
  6. 장치 관리자의 인텔 그래픽 항목으로 돌아갑니다.
  7. 인텔 그래픽우클릭하여 제거클릭합니다.
  8. 장치 제거 대화 상자에서 이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제거선택하고 확인클릭합니다.
  9. 제거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재시작합니다.
  10. 장치 관리자엽니다.
  11.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다시 확장합니다.
  12. 시스템에 저장된 기존 드라이버가 없는 경우, 장치 관리자의 그래픽 컨트롤러는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 표준 VGA 그래픽 어댑터 또는 유사한 이름으로 나열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7~10단계를 반복합니다.
  13.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추가 문제 해결:

  1. 시스템 BIOS에서 통합 그래픽이 사용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이미 설치된 외부 그래픽 카드를 제거한 후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