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설치 오류 메시지를 해결하려면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설명
Windows® 10에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이 설치 패키지는 이 프로세서 유형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이 오류는 운영 체제(OS)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표시됩니다.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에는 최신 Windows 10 OS 빌드가 필요합니다.
다음 절차를 따르십시오.
- Windows 업데이트
- Windows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하여 Windows 10 또는 11 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 프로세서를 위한 인텔 다운로드 센터에서 Windows 10용 최신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및 Windows 11*에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 Windows의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확장합니다.
- 나열된 옵션 중에서 인텔® 그래픽 장치를 확인합니다.
- Windows 10용 최신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시스템에 .exe 파일을 저장합니다.
- 드라이버가 Windows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도록 인터넷 연결을 해제합니다.
- 장치 관리자의 인텔 그래픽 항목으로 돌아갑니다.
- 인텔 그래픽을 우클릭하여 제거를 클릭합니다.
- 장치 제거 대화 상자에서 이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제거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 제거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재시작합니다.
-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다시 확장합니다.
- 시스템에 저장된 기존 드라이버가 없는 경우, 장치 관리자의 그래픽 컨트롤러는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 표준 VGA 그래픽 어댑터 또는 유사한 이름으로 나열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7~10단계를 반복합니다.
-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추가 문제 해결:
- 시스템 BIOS에서 통합 그래픽이 사용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이미 설치된 외부 그래픽 카드를 제거한 후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