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779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09

인텔- 인텔® 코어™ i7-7700K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시스템 충돌

환경

유닛: i7-7700K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7세대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 충돌을 경험할 인텔® 코어™ i7 단계

설명

프로세서의 4코어가 비활성화된 경우, 시스템은 안정적입니다. 시스템이 OS 내부에서 충돌했습니다.

시스템 구축 이후 문제가 시작되었다.

해결 방법

문제 해결 단계:

1) mPrime를 사용하여 테스트 프로세스.
2) 다른 마더보드, 메모리 또는 전원 공급 장치 를 사용하여 프로세서를 테스트합니다.
3) 다른 구성을 시도합니다.
4) 프로세서 스왑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5) 온도를 점검합니다.

이러한 단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 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