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대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 충돌을 경험할 인텔® 코어™ i7 단계
프로세서의 4코어가 비활성화된 경우, 시스템은 안정적입니다. 시스템이 OS 내부에서 충돌했습니다.
시스템 구축 이후 문제가 시작되었다.
문제 해결 단계:
1) mPrime를 사용하여 테스트 프로세스.
2) 다른 마더보드, 메모리 또는 전원 공급 장치 를 사용하여 프로세서를 테스트합니다.
3) 다른 구성을 시도합니다.
4) 프로세서 스왑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5) 온도를 점검합니다.
이러한 단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 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