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7956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01-21

인텔® 무선 카드에 필요한 Wi-Fi 안테나 커넥터 유형

환경

M.2 폼 팩터 인텔® 무선 어댑터 및 내부 Wi-Fi 안테나 연결에 대한 세부 정보.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M.2 폼 팩터 인텔® 무선 어댑터 및 내부 Wi-Fi 안테나 연결에 대한 세부 정보.

설명

인텔® 무선 카드를 Wi-Fi 안테나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커넥터 유형을 알고 싶습니다.

무선 안테나는 일반적으로 각 원래 장비 제조업체(OEM)가 제공하며, 각 컴퓨터에 적합해야 하며 국가별 규제 요구 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무선 안테나 교체는 자체 무선 통합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인텔® 무선 통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국가의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무선 통합 및 교체 부품에 대한 지원을 위해 장비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방법

M.2 폼 팩터 인텔® 무선 어댑터는 PCI-E* M.2 사양에 정의된 대로 외경이 1.5mm인 표준 2x2mm 크기의 RF 마이크로 동축 리셉터클(커넥터)을 사용합니다. 어셈블리 허용 짝짓기 높이 및 케이블 직경에 맞게 특정 플러그를 선택해야 합니다. 호환되는 RF 커넥터 및 짝짓기 플러그의 최소 요구 사항은 PCI-E M.2 사양을 참조하십시오.

특성설명
리셉터클 물리적 개요2mm x 2mm x 0.60mm
리셉터클 외부 직경1.5mm

온라인에서 이러한 부품을 검색할 수 있는 좋은 키워드는 M.2 무선 안테나 또는 NGFF 안테나입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