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또는 TV에 HDMI/DisplayPort 연결을 사용할 때 디스플레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방법.
HDMI 포트 또는 DisplayPort를 사용하여 인텔® NUC를 디스플레이에 연결할 때 신호가 없습니다.
이 문제는 시스템의 여러 가지 요인과 구성 요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문제 해결 작업을 통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결정해 보십시오.
참고 |
아래 나열된 모든 단계를 시도했지만 여전히 모니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페이지 하단의 배너에서 지원 담당자 를 클릭합니다. 시도한 단계를 설명할 준비를 하십시오. |
- 디스플레이 케이블의 플러그를 뽑고 연결해 보십시오.
- NUC에서 HDMI/DisplayPort 케이블을 뽑습니다.
- 시스템을 끕니다.
- HDMI/DisplayPort 케이블을 시스템에 직접 연결합니다(동글/어댑터 없음).
- 시스템을 켭니다.
- 다른 비디오 케이블을 테스트합니다. 이 문제가 없는 다른 작업 시스템에서 비디오 케이블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 NUC(DisplayPort(DP), Thunderbolt, 다른 HDMI 포트)에서 다른 비디오 포트를 테스트합니다.
- 모니터를 테스트합니다. 디스플레이와 호환성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이전에 작동하던 다른 모니터 또는 TV에 인텔 NUC를 연결해 보십시오.
- Shift + FN + F10을 눌러 보십시오.
NUC의 디스플레이 출력 중 하나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는 경우, 작동하지 않는 HDMI/DisplayPort 연결로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 인텔® NUC용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다운로드 센터에서 시스템 모델을 검색합니다.
- 인텔 드라이버 지원 도우미를 통해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 Visual BIOS 지침 (2019년까지 배송된 시스템)
- Aptio V BIOS 지침 (2019년 이후에 출하된 시스템)
-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합니다. Window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보십시오.
- 인텔® NUC 제품의 지원되는 운영 체제를 확인하여 운영 체제가 지원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