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802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5-30

인텔® NUC의 HDMI/DisplayPort에 디스플레이 없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디스플레이 또는 TV에 HDMI/DisplayPort 연결을 사용할 때 디스플레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방법.

설명

HDMI 포트 또는 DisplayPort를 사용하여 인텔® NUC를 디스플레이에 연결할 때 신호가 없습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는 시스템의 여러 가지 요인과 구성 요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문제 해결 작업을 통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결정해 보십시오.

참고

아래 나열된 모든 단계를 시도했지만 여전히 모니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페이지 하단의 배너에서 지원 담당자 를 클릭합니다. 시도한 단계를 설명할 준비를 하십시오.

  1. 디스플레이 케이블의 플러그를 뽑고 연결해 보십시오.
    1. NUC에서 HDMI/DisplayPort 케이블습니다.
    2. 시스템을 끕니다.
    3. HDMI/DisplayPort 케이블을 시스템에 직접 연결합니다(동글/어댑터 없음).
    4. 시스템을 켭니다.
  2. 다른 비디오 케이블을 테스트합니다. 이 문제가 없는 다른 작업 시스템에서 비디오 케이블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NUC(DisplayPort(DP), Thunderbolt, 다른 HDMI 포트)에서 다른 비디오 포트를 테스트합니다.
  4. 모니터를 테스트합니다. 디스플레이와 호환성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이전에 작동하던 다른 모니터 또는 TV에 인텔 NUC를 연결해 보십시오.
  5. Shift + FN + F10을 눌러 보십시오.

NUC의 디스플레이 출력 중 하나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는 경우, 작동하지 않는 HDMI/DisplayPort 연결로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1. 인텔® NUC용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다운로드 센터에서 시스템 모델을 검색합니다.
    1. 인텔 드라이버 지원 도우미를 통해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2.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1. Visual BIOS 지침 (2019년까지 배송된 시스템)
    2. Aptio V BIOS 지침 (2019년 이후에 출하된 시스템)
  3.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합니다. Window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보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