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826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11-07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 인텔® SSD(인텔® SSD)가 충돌하기 때문에 시스템을 부팅할 수 없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SSD 정상 상태로 다시 확인하고 복구하는 권장 문제 해결 조치

설명
  • 시스템 정지 및 드라이브가 BIOS 또는 운영 체제(OS)에서 임의로 나타나고 사라집니다.
  • Windows* OS가 설치된 부팅 드라이브로 인텔 NUC에 설치된 인텔 M.2 SSD 문제. 몇 달 동안 시스템을 사용한 후 시스템이 OS로 부팅되지 않으며 검은색 화면만 표시됩니다.
  • Windows로 부팅하는 동안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며 부팅 루프가 생성됩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이 간헐적으로 감지되거나 부팅할 수 없거나 화면이 비어 있거나 Boot 장치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으면 SSD에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작업을 통해 시스템을 수정하고 SSD를 정상 상태로 복구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가능한 작업을 고려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3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