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SSD 정상 상태로 다시 확인하고 복구하는 권장 문제 해결 조치
- 시스템 정지 및 드라이브가 BIOS 또는 운영 체제(OS)에서 임의로 나타나고 사라집니다.
- Windows* OS가 설치된 부팅 드라이브로 인텔 NUC에 설치된 인텔 M.2 SSD 문제. 몇 달 동안 시스템을 사용한 후 시스템이 OS로 부팅되지 않으며 검은색 화면만 표시됩니다.
- Windows로 부팅하는 동안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며 부팅 루프가 생성됩니다.
시스템이 간헐적으로 감지되거나 부팅할 수 없거나 화면이 비어 있거나 Boot 장치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으면 SSD에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작업을 통해 시스템을 수정하고 SSD를 정상 상태로 복구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가능한 작업을 고려하십시오.
- BIOS를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합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확인 문제가 발생할 때 BIOS에서 드라이브가 감지되면. BIOS에서 연결된 스토리지 장치 목록을 찾을 수 있는 위치에 대한 단계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시스템에서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으면 내 컴퓨터에서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인식할 수 없음을 따르십시오.
- 수행 드라이브에 대한 펌웨어 업데이트인텔® Firmware Update Tool 또는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CLI):
- 수행 SSD에서 보안 지우기/낮은 수준의 형식: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