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D 애퍼처 크기는 무엇입니까?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28294

2020-07-13

주의
BIOS에서 IGD 애퍼처 크기 설정을 변경 하면 시스템 성능이 다양 해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BIOS 또는 통합 확장 가능 펌웨어 인터페이스 (UEFI)는 통합 그래픽 장치 (IGD)를 위한 통합 그래픽 전용 시스템 메모리의 최대 양으로 그래픽 비디오 최대 메모리 를 정의 합니다. 이 메모리는 일반 시스템 메모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드라이버 이전 로드 프레임 버퍼
  • 장치 내부 용도
  • 위의 두 가지 목적으로 사용 되지 않는 것은 비디오 메모리 (VRAM)로 사용 됩니다.
참고총 IGD 그래픽 메모리가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하며 그래픽 비디오 최대 메모리와 일치 하지 않습니다. Windows® 10에서 인텔® 그래픽 메모리에 대 한 자주 묻는 질문 들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십시오.

일부 BIOS 또는 UEFIs 사용자가 통합 그래픽에 대 한 주변 구성 요소 Interconnect Express (PCIe) 기본 주소 레지스터 (바)/창 크기를 제공 하는 IGD 애퍼처 크기를 정의할 수 있도록 허용 합니다. 통합 그래픽의 PCIe 막대/창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경우에 제공 됩니다.

  1. 응용 프로그램에는 통합 그래픽용 전용 시스템 메모리에 대 한 직접 액세스가 필요 합니다.
  2. 그래픽 데이터의 swizzle 또는 선형화를 필요로 하는 응용 프로그램 (Windows® 7 또는 이전 버전의 운영 체제에만 해당). Windows® 10)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표시줄과 상호 작용 하며, swizzle에 대 한 통합 그래픽 또는 일반 시스템 메모리 전용 시스템 메모리로 리디렉션합니다. 큰 IGD 애퍼처 크기는 시스템 주소 공간의 막대 공간을 증가 시 되는 시간을 100%로 좋지 않습니다.

IGD 애퍼처 크기 (기본값) = 256 MB (10 세대 인텔® 프로세서 이상)

참고
  • IGD 애퍼처는 10 세대 인텔® 프로세서 이상의 통합 그래픽에만 적용 됩니다.
  • Swizzle 또는 linearization의 IGD 애퍼처 사용은 Windows® 7 또는 이전 버전의 운영 체제 에서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을 실행 하는 시스템에는 해당 되지 않습니다.

 

관련 주제
Windows® 10에서 인텔® 그래픽 메모리에 대 한 자주 묻는 질문 들
Windows 8 */8.1 *에서 그래픽 메모리에 대 한 자주 묻는 질문 들
Windows 7 * 용 그래픽 메모리에 대 한 자주 묻는 질문 들, Vista *, XP * 및 2000 *
이전 인텔® 그래픽 제품 메모리에 대 한 자주 묻는 질문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