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8300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1-07-26

시스템 BMC 웹 콘솔은 센서가 없는 메모리 전압을 표시하며 중요한(빨간색 위험 표시) 상태입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메모리 구성 수정 및 S2600CP2J의 오류 인텔® Server Board 방지 단계

설명

BMC 웹 콘솔에서 메모리 전압에는 센서가 판독 중임(빨간색 위험)의 상태를 읽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다음 단계는 권장됩니다.

  1. 메모리 모듈이 서버 보드와 호환되는지 확인하고 메모리 규정을 준수하십시오.
  2. 메모리 모듈이 제대로 장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가능하면 서버 시스템을 끄고 AC 전원을 제거한 뒤 모듈을 다시 장착하십시오.
  3. BMC 웹 콘솔에 로그인한 후 전압 센서 측정값에 대한 변경 사항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4. 변경 사항이 없는 경우 보드에서 sysinfo 로그를 당겨야 합니다. 인텔® 62X 칩셋 기반 인텔® 서버 보드 및 시스템에 대한 시스템 정보 검색 유틸리티(SysInfo)의 리소스와 지침을 확인하고 지원 팀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1. 메모리를 모니터링하는 베이스보드 전압 센서입니다. 전체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이스보드 +1.35V P1 로우
    전압 메모리 AB
    VDDQ
    (BB +1.35 P1LV AB)

    베이스보드 +1.35V P2 낮은
    전압 메모리 AB
    VDDQ
    (BB +1.35 P2LV AB)

  2. 전압이 1h까지 내려가면 전압이 1h까지 내려가기 때문에 언제든 자신의 필요에 따라 전압 소비를 변경하게 됩니다.
  3. 모든 값이 모두 위험 값으로 표시된다는 것은 최소한 상황은 최소한 전체적인 장애나 중요한 성능 문제를 나타내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4. 읽기 순간 실제 읽기가 있기 때문에 상태 값을 알 수 없습니다.

즉, 일시적인 관련 문제일 수 있습니다.

  • 지정된 메모리의 저전압
  • 소켓에 제대로 앉아 있지 않은 메모리
  • 센서, 메모리 또는 소켓에 물리적 손상이 있을 가능성이 적지만 여전히 가능한 경우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