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8382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7-18

인텔® NUC의 USB 포트가 작동하지 않음

환경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BIOS 설정을 기본값으로 설정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설명

(모든) USB 포트가 BIOS 내부에서 비활성화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USB 키보드와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모든) USB 포트가 비활성화되어 BIOS 설정을 기본값으로 설정할 때 수행하는 문제 해결 단계:

  • 액세스 BIOS 설정 및 USB portUSB 장치 활성화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 USB 장치가 제대로 착석/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수행 보안 점퍼를 통한 BIOS 복구.
    • 수행 보안 점퍼 옵션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전원 버튼을 통한 BIOS 복구.
  • NUC9의 경우 마더보드의 헤더 핀이 헤더 출력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USB 장치의 사용을 차단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해결 방법: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보증 제외

1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 및 콘텐츠 사용은 Intel.com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