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무선 기가 비트 11100 VR에 대 한 질문과 대답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28383

2019-03-25

또는 세부 정보에 대 한 항목을 클릭 합니다.

인텔® wigig 무선 VR 솔루션 이란 무엇입니까?가상 현실 (VR) 테더 링 시스템은 PC 또는 노트북에 케이블로 연결 된 VR 헤드셋 또는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HMD)로 구성 됩니다. 시스템은 다음으로 구성 됩니다.
  • VR 지원 PC
  • VR 헤드셋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Tthe인텔® WiGig 무선 VR 솔루션은 VR 시스템의 무선 테더 링을 허용 합니다. WiGig 연결을 허용 하려면 다음 구성 요소를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 WGA-WiGig 게이밍 애드온 PCIe 카드-이것은 VR PC 플랫폼 측면을 위한 WiGig 솔루션입니다.
  • HMDA-WiGig 어댑터는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HMD)에 연결 하 고 WiGig를 통해 WGA와 통신 합니다.
모든 VR 트래픽은 WiGig 링크를 통해 전달 되며 케이블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내 PC가 인텔® 무선 기가 비트 11100 VR을 지원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인텔 WiGig WGA는 PCIe 슬롯에 삽입 된 애드온입니다. 좋은 VR 품질을 제공 하기 위해 PC는 최소 사양을 준수 해야 합니다. 권장 및 최소 필수 컴퓨터 사양은 WiGig HMD 제조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좋은 무선 VR 경험을 위한 최대 방 크기는 무엇입니까?Tthe인텔® WiGig WGA는 7x7m 크기의 객실 내에서 HMDA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WGA가 방의 가장자리에 있을 때). 무선 연결이 너무 약 할 수 있으므로 장거리는 권장 되지 않습니다.
인텔 wigig 무선 VR을 지 원하는 hmds가 포함 된 것은 무엇입니까?현재 다음 HMD에는인텔® WiGig
  • HTC Vive
  • HTC Vive 프로
PC가 HMD에 어떻게 연결 되나요?무선 VR은인텔® IEEE 802.11 광고 표준을 따릅니다. 이 장치는 매우 짧은 거리에서 최대 7gbps를 지 원하는 60-GHz 무선 주파수 대역에서 작동 합니다. PC 측의 WGA는 HMD 측에서 HMDA를 통해 WiGig와 통신 하 고 있습니다.
인텔® wigig VR 용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최신 버전을 받으려면 어떻게해야 합니까?최신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소프트웨어 제조업체에서 패키지를 제공 합니다.
HMDA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려면 HMDA에 연결 해야 합니다. HMDA 펌웨어는 연결 후 WGA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HMDA를 사용할 때마다 능동적으로 연결 해야 하나요?아니요, 첫 번째 페어링 후. WGA는 WiGig 연결 유틸리티를 열 때 후속 연결을 위해 HMDA에 자동으로 연결 합니다.
컴퓨터의 범위 밖으로 이동 하면 어떻게 됩니까?컴퓨터에서 멀리 나가면 결국 컴퓨터가 HMDA에서 분리 됩니다.
관련 항목
인텔 Wigig 무선 VR에 대 한 문제 해결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