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848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11-07

인텔® SSD Windows* 운영 체제(OS)를 부팅할 때 블루 스크린 오류(BSOD)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 인텔® SSD 부팅 시 BSOD 오류를 해결하는 문제 해결 단계(인텔® SSD)

설명

Blue Screen 오류 코드 이후 OS로 부팅할 수 없는 시스템

해결 방법
  1. Microsoft* 웹사이트의 블루 스크린 오류 문제 해결 문서를 검토하여 OS에 대한 가능한 문제를 격리하십시오.
  2. 문제가 지속되면, 사용 Tthe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GUI)단계를 따르십시오. 아래를 통해 인텔 SSD 가능한 문제를 식별합니다.
    1. 드라이브의 SMART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2. 드라이브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3. 드라이브가 다른 시스템에서 부팅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가능한 경우).
  3. 문제가 지속되면 드라이브에서 보안 지우기: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인텔 SSD 로우 레벨 포맷하는 방법.
추가 정보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드라이브의 SMART 로그를 통해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