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 인텔® SSD 부팅 시 BSOD 오류를 해결하는 문제 해결 단계(인텔® SSD)
Blue Screen 오류 코드 이후 OS로 부팅할 수 없는 시스템
- Microsoft* 웹사이트의 블루 스크린 오류 문제 해결 문서를 검토하여 OS에 대한 가능한 문제를 격리하십시오.
- 문제가 지속되면, 사용 Tthe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GUI) 및 단계를 따르십시오. 아래를 통해 인텔 SSD 가능한 문제를 식별합니다.
- 드라이브의 SMART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 드라이브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드라이브가 다른 시스템에서 부팅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가능한 경우).
- 문제가 지속되면 드라이브에서 보안 지우기: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인텔 SSD 로우 레벨 포맷하는 방법.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드라이브의 SMART 로그를 통해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