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의 파티션을 포맷하거나 액세스하는 문제 해결 도움말
SSD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브 파티션의 포맷, 파티션 또는 액세스가 불가능합니다.
드라이브에 액세스할 수 없거나 포맷할 수 없거나 파티션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지침을 따르십시오.
- 최신 펌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GUI) 또는 인텔 Firmware Update Tool 사용하여 드라이브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드라이브에서 보안 삭제를 수행합니다. 낮은 수준의 형식을 수행하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