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Server Board BIOS에서 "시스템 이벤트 로그"를 지우는 방법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28695

2022-07-13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거나 로그가 가득 차 있을 때 보드 설정 유틸리티 내에서 이벤트 로그를 삭제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요: 현재 SEL 로그를 저장하려면, 삭제하기 전에 향후 검토에 필요한 경우[인텔® 통합 BMC 웹 콘솔의 서버 상태 >Event Log->Save Event Log 섹션 참조, 자세한 내용은 인텔® 서버 보드용 시스템 이벤트 로그(SEL)를 추출하고 읽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또는 SEL 뷰어 레코드를 인텔 시스템 이벤트 로그(SEL) 뷰어 유틸리티 사용자 가이드 의 파일 섹션으로 저장합니다.

단계:

  1. 부팅 과정에서 눌러 서버를 BIOS로 재부팅합니다.  필요한 경우 보드 BIOS 설정 유틸리티 사용자 가이드참조하십시오.
  2. 일단 거기에, 진행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버 관리 메뉴에 있는 SEL(시스템 이벤트 로그 지우기)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참고

      BIOS 기본 설정을 로드하는 것이 문제가 되는 특정 시나리오에 따라 권장되는 추가 단계일 경우, F9 키를 누르 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 작업이 완료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전에 사용자 지정 BIOS 설정을 재설정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마지막으로 를 눌러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관련 주제
인텔 시스템 이벤트 로그(SEL) 뷰어 유틸리티 사용자 가이드에서 SEL 뷰어 유틸리티 섹션 지우기
현재 인텔® 서버 보드에 대한 BIOS 복구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