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해결에는 컴퓨터가 NIC를 감지하지 인텔® Ethernet Adapter 장치 관리자가 감지되는지 인텔® Ethernet Adapter 슬롯마다 이동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다른 슬롯으로 이동해도 컴퓨터에 이 NIC가 없습니다. 인텔 소프트웨어는 카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더넷 어댑터에 문제가 있는 경우:
1. 어댑터를 다른 슬롯으로 이동하고 감지되는 경우 장치 관리자에서 확인합니다.
2. 어댑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해당 연락처의 유효성을 검사하려면 MAC 주소 및 제품 식별이 필요합니다. 이를 제출하기 위해, 사진(어댑터 양쪽)을 포함한 지원 요청을 생성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