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업 테이블(LUT) 및 인텔® 그래픽 FAQ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28999

2024-04-18

조회 테이블이란 무엇입니까?

룩업 테이블(LUT)은 아래 첨자로 참조할 수 있는 숫자의 배열입니다. 이렇게 하면 테이블의 숫자를 참조해야 할 때마다 값이 다시 계산되지 않습니다. 컴퓨터 그래픽에서 조회 테이블은 각 줄의 시작 주소와 바이트 내의 픽셀 배치에 해당하는 값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픽 컨트롤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회 테이블의 수를 알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디오 또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작업하는 전문가는 작업에 필요한 높은 수준의 색 정확도를 얻기 위해 모니터를 보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모니터를 보정하기 위해 그래픽 카드에 두 개 이상의 LUT가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에 사용 가능한 LUT에 대한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까?

색상 보정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예: Spyder5PRO* 제품군 디스플레이 보정기)에 이 정보가 필요합니다.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에서 사용할 수 있는 LUT 수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 도구를 다운로드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GammaTest.

참고 이것은 제 3자가 관리하는 웹 사이트 및 도구입니다. 인텔은 사용 가능한 콘텐츠를 관리하지 않으며 단순히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것입니다.

감마 테스트 창을 두 번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각 모니터를 개별적으로 마젠타색으로 돌릴 수 있다면 LUT가 여러 개인 것입니다. 두 모니터 모두 마젠타색이 표시되면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에 LUT가 하나만 있는 것입니다.

조회 테이블 수에 대한 정보를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색상 보정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주류가 됨에 따라 이 정보를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인텔은 현재 조회 테이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