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 모듈이 있을 때 시스템에 호환 모듈이 없음을 나타내는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다음 오류 메시지는 인텔® Optane™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 표시됩니다.
시스템이 메모리를 인텔 Optane 것처럼 보이지만 컴퓨터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이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호환 가능한 모듈을 설치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intel.com/support/optane_memory 방문하십시오.
또는 인텔 RST(빠른 스토리지 기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인텔® Optane™ 메모리 탭이 누락되거나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1) 인텔® Optane™ 메모리 UI 를 제거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 설치 인텔® RST UI( 여기 "SetupRST.exe"로 표시) 다시 시작합니다.
3) 탭 관리를 클릭합니다.
4) 모듈을 선택하고 메타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하고 다시 시작하고 인텔® Optane™ 메모리 탭이 UI에 나타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UI/인텔 RST 사용하여 인텔® Optane™ 메모리로 시스템 가속을 활성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