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통해 전체 또는 빠른 진단 검사 중 읽기 스캔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팁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인텔® MAS)을 통해 빠른 진단 또는 전체 진단 검사를 수행하는 동안 검색 오류가 감지된 읽기.
진단 검사 중에 오류가 발생하면 아래 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보십시오.
- 드라이브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펌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하십시오. 펌웨어 업데이트의 경우,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인텔® Optane™ 메모리용 펌웨어 버전을 참조하십시오.
- 수행 보안 지우기. 다음은 인텔® SSD에서 보안 지우기/낮은 수준의 형식을 수행하는 권장 방법 링크입니다.
- 문제가 지속되거나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