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918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5-19

인텔® HD 그래픽 520의 응용 프로그램이 흑백 화면으로 열리면 이를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까?

환경

Spotify, Unity 및 Visual Studio 2017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검은색, 흰색 또는 정적 화면이 발생할 때 이전 그래픽 드라이버로 롤백하는 방법

설명

Windows 10 업데이트 후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일부 소프트웨어에서 검은색 또는 흰색 전경이 보입니다.

인텔 NUC에서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없음

해결 방법

1단계: Goto 장치 관리자 및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확장합니다.
2단계: "인텔® HD 그래픽 520"을 두 번 클릭하고 "롤백"을 클릭합니다. 3단계를 따르지 않을 경우 드라이버 롤백이 문제를 해결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단계: 롤백 옵션이 "회색" 경우.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표시될 때까지 최신 버전 그래픽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삭제합니다.
4단계: "OEM 제조업체" 웹 사이트에서 최신 드라이버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추가 정보

응용 프로그램은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에 최적화되지 않았으며 이것이 문제의 원인입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