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흰색 또는 정적 화면이 발생할 때 이전 그래픽 드라이버로 롤백하는 방법
Windows 10 업데이트 후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일부 소프트웨어에서 검은색 또는 흰색 전경이 보입니다.
인텔 NUC에서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없음
1단계: Goto 장치 관리자 및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확장합니다.
2단계: "인텔® HD 그래픽 520"을 두 번 클릭하고 "롤백"을 클릭합니다. 3단계를 따르지 않을 경우 드라이버 롤백이 문제를 해결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단계: 롤백 옵션이 "회색"인 경우.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표시될 때까지 최신 버전 그래픽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삭제합니다.
4단계: "OEM 제조업체" 웹 사이트에서 최신 드라이버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에 최적화되지 않았으며 이것이 문제의 원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