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933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4-17

인텔® 프로세서에서 인텔® Quick Sync Video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비활성화되어 있거나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인텔® Quick Sync Video 및 문제 해결 단계로 활성화된 모든 프로세서를 찾는 방법.

설명

Edius 버전 7.53.10으로 비활성화된 인텔® Quick Sync Video

해결 방법

인텔® Quick Sync Video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온라인 공유 및 비디오 편집 및 제작을 위한 비디오의 빠른 변환을 제공합니다. 인텔 통합 그래픽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인텔 빠른 동기화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가 빠른 동기화 비디오를 지원하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인텔® Quick Sync Video 활성화된 모든 프로세서에 대해 이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 제품 사양 사이트로 이동하여 프로세서 제품군을 선택한 다음 확인하려는 정확한 프로세서를 드릴다운합니다.
    • 프로세서 그래픽 섹션 아래에서 인텔® Quick Sync Video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인텔® Quick Sync Video 아니오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 프로세서가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인텔® Quick Sync Video 예로 설정된 경우 프로세서는 빠른 동기화를 지원합니다.

인텔® Quick Sync Video 예로 설정되어 있고 여전히 비활성화되어 있거나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1. BIOS는 마더보드의 최신 정보여야 합니다.
  2. Windows 빌드는 최신 빌드로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3. 프로세서 모델을 기반으로 그래픽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4. 빠른 동기화 기능을 사용하여 빠른 동기화 비디오 지원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아래 섹션에 나열된 섹션에서 프로세서에 대한 기능을 작동하도록 호환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참조: 인텔 빠른 동기화

추가 정보

프로세서 그래픽
에 대한 인텔® Quick Sync Video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인텔 프로세서 인텔 빠른 동기화 링크에 나열된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모든 Windows 운영 체제

예시 시스템 구성:-
운영 체제: Windows - 10 (64비트)
프로세서: 모델 번호 - i7 6700k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13 제품

FDIV 교체 프로그램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