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또는 8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 인텔® Unite® 앱 버전 3. x 및 Windows® 10 RS4에 대 한 블랙 스크린 문제 해결

문서

문제 해결

000029437

2018-08-30

나는 무엇을 보고 있는가?

인텔® Unite® 앱 버전 3.7 또는 8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 고 Windows® 10 RS4를 실행 하는 클라이언트 시스템은 검은색 화면으로 부팅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왜 보고 있는가?

이 조건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 합니다.

  • 인텔® Unite® 확장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 특정 버전의 시스템 그래픽 드라이버가 사용 중입니다.

그것을 고치는 방법

업데이트 된 확장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를 설치 합니다.

영향을 받는 클라이언트 시스템에서 검은 화면 문제를 해결 하려면 다음을 수행 합니다.

  • 시스템을 안전 모드에서 부팅 하 고 기존 인텔® Unite® 확장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를 제거한 다음 위에 연결 된 드라이버 버전을 설치 합니다.
또는
  • 시스템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를 버전 22.20.16.4749으로 롤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