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9546 콘텐츠 형태: 연결성 마지막 검토일: 2021-08-18

연결 문제를 인텔® Active System Console 방법

환경

인텔® Server Board S2600CP2 인텔® Active System Console-실행 중인 시스템의 대시보드를 제공하는 보행 콘솔.

windowsserver2012r2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IASC에서 '연결할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 해결 단계

설명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웹 브라우저가 페이지에 도달할 수 없거나 연결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1. IASC 버전이 마더보드에서 지원하는 버전이지 않습니다.

2. 역사 및 캐시 지우기.

3. 다른 브라우저에 시도하십시오.

4. 설치 문제 및 환경 요구 사항

• 원격 위치에서 서버에 설치된 IASC에 액세스할 수 없지만 서버를 ping하거나 서버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는 경우 방화벽 문제일 수 있습니다.

방화벽을 일시적으로 비우고 IASC URL에 원격으로 다시 연결을 시도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 방화벽을 비우는 것으로 작동하는 경우, 서버에 방화벽의 예외 목록에 포트 9393, 9191 및 7777 포트를 추가해 본다. IASC는 포트 9393, 9191 및 7777을 사용하며, 원격으로 또는 개인 네트워크 외부에서 다른 시스템에서 도구에 도달해야 하는 경우 시스템 방화벽에서 제외해야 합니다.

5. 사용자 로그인 문제 및 브라우저 설정

• IASC는 자체 서명된 인증을 통해 SSL/TLS 인증 프로세스를 사용한 보안 전송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인증이 공개적으로 인증에 서명되지 않은 경우, 웹 브라우저의 기본 보안 설정으로 IASC 로그인 페이지가 "트러스트되지 않은 연결"(Firefox) 또는 "잘못된 보안 인증"(Internet Explorer)의 경고 메시지가 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방법 1:경고를 무시하고 인증서를 수락하고 로그인 페이지로 진행합니다. 사용자는 신뢰할 수 있는 보안 네트워크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인증서를 시작해야 합니다.
방법 2:자체 인증서를 추가하면 추가 지침은 사용자 안내서 를 참조하십시오. • 사용자가 IASC 웹 페이지 https://system_IP:9393/asc/에 로그인한 경우, IASC가 최신 정보를 사용하여 시스템 상태 데이터 문의를 업데이트하는 동안 몇 분 동안 응답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여 IASC를 시작한 경우, 사용자가 응답하지 않은 채 버튼을 클릭하거나 버튼을 클릭하면 팝업이 활성화된 Windows를 열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사용자는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편집해야 합니다.

단계 1: 메뉴 -> 도구 -> 옵션 -> 보안 -> 사용자 정의 수준 -> 스크립팅 으로 > 이동
단계 2: 스크립팅 아래에서 모든 활성 스크립팅 및 스크립팅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단계 3: 새 설정을 저장한 다음 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하고 IASC 페이지를 로드합니다.

• 브라우저 설정으로 인해 Internet Explorer*에서 IASC의 보고서 기능으로 생성한 보고서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단계 1: 도구 -> 옵션 -> -> 보안 으로 이동하고 '암호화된 페이지를 디스크에 저장하지 마라'의 선택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단계 2: 보고서를 다시 생성하고 저장합니다.

6.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추가 정보

자세한 내용은 섹션 6.0 문제 해결 인텔® Active System Console 인텔® 서버 보드 또는 인텔® 서버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안내서 를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