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아톰® 프로세서에 대 한 사용자 정의 스케일링 지원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29631

2018-07-27

인텔 아톰® braswell, 체리 트레일 및 베이 트레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프로세서는 사용자 정의 스케일링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이는 디스플레이 하드웨어가 하나의 디스플레이 scaler로만 제한 되기 때문입니다.

Scaling

Display scaler

원칙적으로 디스플레이 스케일 러는 HDMI에 대 한 오버 스캔 보상에 사용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패널 네이티브 해상도와는 다른 스왑 체인 해상도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출력 사이의 즉석에서 scaler를 전환 하려고 동적으로 매우 복잡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출력이 scaler를 얻어야 하 고 어떤 사용에 대 한 예측 하는 방법?) 내부 패널이 있는 모바일 시스템의 경우에는 "항상 있는" 패널 이기 때문에 scaler를 내부 디스플레이에 바인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비-네이티브 해상도에서 게임과 같은 로컬 사용 모델에 대 한 깨끗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그러나 데스크탑 시스템의 경우 내부 디스플레이는 스케일 러가 원칙적으로 외부 출력 중 하나에 자유롭게 결합 해야 함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Apollo lake 및 제미니 레이크와 같은 인텔 아톰®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신형 플랫폼에는이 단일 scaler 제한이 없습니다. 그들은 각 디스플레이 파이프에 대 한 scalers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