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964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11-07

내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 인텔® SSD(인텔® SSD)에 액세스할 수 없으며 파일 시스템이 디스크 관리 중 RAW를 표시합니다.

환경

Windows 운영 체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액세스 및 파일 시스템에서 인텔® SSD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

설명

Windows*는 눈치 채지 못한 채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려 했으나 실패했습니다. 시스템이 충돌하여 재부팅할 수 없으며 드라이브는 RAW 형식으로만 식별될 수 있습니다.

Diskpart를 사용하여 인텔® SSD 드라이브를 정리하고 포맷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아래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실행 명령줄에서 디스크를 확인하여 디스크를 수정합니다.
    • 시작 버튼 옆에 있는 돋보기를 클릭하고 cmd를 입력합니다.
    • 명령 창에서 복구할 하드 디스크인 chkdskx:/f 입력하고 Enter 를 클릭합니다.

    중요: 아래 단계로 진행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데이터 파괴입니다.

  2. 제거 디스크 관리가 포함된 파티션
    • 시작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크 관리를 선택합니다. 
    • 디스크 관리의 상단 창에서 RAW 디스크 볼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볼륨 삭제를 선택합니다.
    • 볼륨을 삭제하면 드라이브가 할당되지 않습니다. 단계를 따라 새 파티션을 만들고 포맷합니다.
  3. 보안 지우기 수행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를 참조하십시오. 낮은 수준의 형식을 수행하기 위한 아래 링크:
  4. 업데이트 SSD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연결합니다.
  5.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