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2986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16

내 인텔® 코어™ i5-7200U 프로세서는 인텔® Virtualization Technology(인텔® VT)를 지원합니까?

환경

포함하지만 그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인텔® 코어™ i5-7200U 프로세서 인텔® 코어™ i7-8700 프로세서

windows10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 Windows인텔® Virtualization Technology 10에서 메모리 무결성 인텔® VT(인텔® VT)를 활성화하는 방법

설명
  • 이 기능을 인텔® Virtualization Technology 인텔® 프로세서에서 Windows® 10에서 문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인텔® Processor Identification Utility 경우 "없음"인텔® Virtualization Technology 표시도 있습니다.
  • Leomoon*, Securable*의 타사 소프트웨어도 "아니요"라는 인텔® Virtualization Technology 나타냅니다.
해결 방법

메모리 무결성이 활성화되면 코드가 하이퍼바이서 레이어에서 실행되어 내부 프로세스를 보호합니다. 이 시점에서, Virtualbox*도 VMware*는 가상화 비활성화에 대한 오류를 던져야 합니다. 알려진 문제입니다.

Windows 10 인터페이스의 메모리 무결성(Memory Integrity)으로 알려진 기능은 Microsoft 설명서에서 하이퍼바이서 보호 코드 무결성(HVCI)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2018년 4월 업데이트로 업그레이드한 PC에 기본적으로 메모리 무결성이 비활성화되어 있지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Windows 10의 새로운 설치에 기본으로 활성화됩니다.

이 기능은 코어 고리의 하위 집합입니다. 일반적으로 Windows에는 저수준 Windows 커널 모드에서 실행되는 장치 드라이버 및 기타 코드에 대한 디지털 서명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맬웨어에 의해 변조되지 않습니다. 메모리 무결성이 활성화되면 Windows의 코드 무결성 서비스가 코어 고리로 생성되는 하이퍼바이서 보호 컨테이너 내에서 실행됩니다. 이 경우 맬웨어가 코드 무결성 검사를 변조하고 Windows 커널에 대한 액세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무결성이 시스템의 가상화 하드웨어를 사용하기에, VirtualBox 또는 VMware와 같은 가상 머신 프로그램과 비호원합니다. 한 번의 응용 프로그램만 이 하드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무결성이 활성화된 시스템에 가상 머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 인텔 VT-X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VirtualBox에서 메모리 보호가 활성화된 동안 "Hyper-V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메모리 무결성 비활성화

  1. 시작 메뉴에서 "Windows Defender Security Center"를 검색하거나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로 > 이동합니다.
  2. 보안 센터 에서 "장치 보안"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메모리 보호를 활성화(또는 비활성화)하려면 "코어 차단 세부 정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4. 스위치를 "꺼기"로 전환하여 메모리 무결성 비활성화
추가 정보

Windows 10에서 코어 고리/메모리 무결성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