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014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1-23

백플레인의 드라이브 슬롯이 응답하지 않음(드라이브 감지 없음)

환경

인텔® 서버 시스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시스템에서 드라이브를 감지하지 못할 때 수행할 작업에 대한 서버 중심의 문제 해결 단계

설명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거나 발광 다이오드(LED) 드라이브 활동이 없습니다.

해결 방법

다음 단계는 문제를 격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드라이브가 시스템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2. 드라이브가 포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보드 레이아웃 정보는 해당 보드의 기술 제품 사양 문서 참조).
  3. 후면판과 드라이브 연결부 사이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다른 쪽 끝의 후면판에서 케이블이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드라이브가 BIOS(Basic Input Output System) 내에서 감지되는지 확인합니다. 운영 체제(OS)에서 감지되지 않아 드라이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6. 정상 작동이 확인된 다른 드라이브로 테스트합니다.
  7. 다른 포트를 시도하여 문제를 격리하고 백플레인이 아닌 하나의 포트인지 확인합니다.
    참고

    드라이브가 감지되지만 LED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드라이브 캐리어에 내장된 광 파이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8. 이러한 단계를 수행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