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서 드라이브를 감지하지 못할 때 수행할 작업에 대한 서버 중심의 문제 해결 단계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거나 발광 다이오드(LED) 드라이브 활동이 없습니다.
다음 단계는 문제를 격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드라이브가 시스템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드라이브가 포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보드 레이아웃 정보는 해당 보드의 기술 제품 사양 문서 참조).
- 후면판과 드라이브 연결부 사이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다른 쪽 끝의 후면판에서 케이블이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드라이브가 BIOS(Basic Input Output System) 내에서 감지되는지 확인합니다. 운영 체제(OS)에서 감지되지 않아 드라이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정상 작동이 확인된 다른 드라이브로 테스트합니다.
- 다른 포트를 시도하여 문제를 격리하고 백플레인이 아닌 하나의 포트인지 확인합니다.
참고 드라이브가 감지되지만 LED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드라이브 캐리어에 내장된 광 파이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단계를 수행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