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0378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7-12

터치 스크린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인텔® Compute Stick STK1AW32SC

환경

인텔® Compute Stick STK1AW32SC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이 문서에서는 터치 스크린이 STK1AW32SC에서 작동하지 않을 인텔® Compute Stick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명

STK1AW32SC의 경우 터치 스크린이 반응하지 인텔® Compute Stick 없습니다. Compute stick은 HDMI 및 USB 케이블을 통해 터치 스크린에 연결됩니다.

해결 방법

터치 스크린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모니터에 대한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컴퓨팅 스틱의 HD 그래픽 드라이버와 BIOS가 최신 있는지 확인 합니다. 아래 링크를 방문하여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와 BIOS를 각각 다운로드 및 설치하십시오.

Compute Stick의 BIOS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는 이 링크 를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