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049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09

장치 관리자는 인텔® 듀얼 밴드 무선-AC 3165 대신 네트워크 컨트롤러를 표시하며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환경

무선 어댑터: 인텔® 듀얼 밴드 Wireless-AC 3165

windows7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네트워크 컨트롤러의 장치 관리자에 표시된 오류 코드 28을 해결하는 방법.

설명

컴퓨터가 Wi-Fi 또는 이더넷을 통해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장치 관리자에 어댑터 이름이 아니며 네트워크 컨트롤러만 표시됩니다.

네트워크 컨트롤러의 상태에 "이 장치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코드 28)".

해결 방법

문제 해결 단계:

1. 무선 드라이버의 클린 설치

드라이버를 깔끔하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보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2. 시스템을 작업 복원 지점으로 복원합니다.

위의 링크에 있는 지침은 웹 사이트의 "시스템 복원 지점 복원"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3. 네트워크 재설정.

위의 링크에 있는 지침은 웹 사이트의 "네트워크 재설정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장치를 재설치합니다"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참고: 이러한 링크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고 있으며 인텔이 해당 링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인텔의 지원으로 보여야 합니다.

위의 문제 해결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부팅 드라이브를 포맷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