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0542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3-01-23

하드웨어 인텔® RAID Controller 통합 확장 가능한 펌웨어 인터페이스(UEFI) 모드에서 중복 독립 디스크(RAID) 볼륨을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환경

하드웨어 인텔® RAID Controller 카드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하드웨어/애드인 인텔® RAID Controller 카드로 RAID 볼륨 설정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설명

이 문서에서는 하드웨어/애드인 인텔® RAID Controller 카드로 통합 확장 가능한 펌웨어 인터페이스(UEFI) 모드에서 RAID(중복 독립 디스크 배열) 볼륨을 만드는 단계를 제공합니다.

해결 방법

RAID 어레이 설정으로 이동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POST 도중 F2를 눌러 시스템을 BIOS로 부팅합니다.
  2. 이동 에 고급 메뉴로 하십시오.

  3. 고급 탭에 한 번, 이동 PCI 구성 하위 메뉴로.

  4. 이동 UEFI 옵션 ROM 제어

  5. 선택 귀하의 인텔® RAID Controller 아래 스토리지 컨트롤러.

  6. 입력 기본 메뉴에 있습니다.

  7. 이동 를 구성 관리로 하십시오.

  8. 이동 를 클릭하여 가상 드라이브를 만듭니다.

  9. 선택 RAID 수준입니다. RAID 레벨을 선택한 후,이동 드라이브 선택하기
    참고이 화면은 드라이브 수와 시스템 구성에 따라 RAID 수준을 표시합니다.

  10. 선택 구성된 RAID 레벨용 드라이브입니다. 드라이브가 선택되면, 클릭 에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11. 아래 화면이 확인으로 표시됩니다. 클릭 에 확인합니다.

  12. 제공 가상 드라이브 이름

  13. 가상 드라이브 만들기 화면에서 구성 저장 을 클릭합니다.
  14. 선택 확인 및 클릭 에 예

  15. 확인을 클릭합니다.

  1. 16. 이제 성공 메시지 아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17. BIOS 고급 PCI 구성 UEFI 옵션 ROM 컨트롤 RAID 컨트롤러 RS3P4TF160F → 메인 메뉴가상 드라이브 관리에서 새로 생성된 볼륨확인할 수 있습니다.

  1. 18. F10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합니다.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시스템이 다시 시작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