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067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07

시스템 팬 속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환경

인텔® Server Board S1200SPL 4U 섀시(섀시) BIOS 버전 01.02.0015

osindependen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S1200SPL의 시스템 인텔® Server Board 최고가 아닌 정상 속도로 실행하게 하는 방법.

설명

시스템이 2년 반 동안 작동했지만, 시스템 팬이 갑자기 최고 속도로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해결 방법

섀시 침입 스위치

섀시 뚜껑이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섀시에 "섀시 침입 스위치"가 있으며 뚜껑이 제대로 열리거나 닫히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팬이 경고처럼 시끄러운 실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설치된 버전이 몇 가지 버전이 지난 경우,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가 시작되지 않도록 점진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readme notes/릴리스 노트에 대한 지침을 따라 설치 요구 사항을 확인합니다).

아래 URL에서 옵션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인텔® Server Board S1200SP BIOS 및 EFI용 펌웨어 업데이트 패키지

임베디드 EFI Shell의 표준 업데이트 절차

  1. 패키지의 파일의 파일을 모두 키의 USB 디스크의 폴더에 복사합니다.
  2. 서버/직장 USB 포트에 키에 USB 디스크 삽입
  3. 부트 서버 - EFI 쉘
  4. EFI 쉘에서 "map -r"명령을 실행하여 USB 디스크를 키에 장착합니다
  5. "fs0:"명령을 실행하여 키에서 USB 디스크로 폴더를 변경하면 USB 키가 fs1:에 장착될 수도 있습니다. "fs#" 수는 명령 "map -r"의 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6. 펌웨어 패키지를 저장하는 폴더로 폴더 변경
  7. "startup.nsh"명령을 실행하여 모든 펌웨어와 BIOS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경고: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동안 시스템에서 전원을 재부팅하거나 종료하지 말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세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이전에 공유한 다운로드 파일의 Readme/Release 메모를 참조하십시오.

CMOS 클리어

CMOS를 지우면 BIOS를 기본값으로 복원하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추가 정보

시스템 팬이 긴 시간 작동한 후 가장 높은RPM에서 실행 중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