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0893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12-19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환경

프로세서: 인텔® 코어™ i5 및 i7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자주 묻는 다른 질문(FAQ)에 대한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정의와 답변을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제공합니다.

설명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해결 방법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2.0은 최대 부하를 위한 프로세서 및 그래픽 성능을 가속화하여 프로세서 코어가 전력, 전류 및 온도 사양 제한 이하로 작동할 경우 정격 작동 주파수보다 빠르게 실행되도록 자동으로 허용합니다. 프로세서가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2.0으로 들어갈지 여부와 해당 상태에서 프로세서가 소비하는 시간은 워크로드 및 운영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2.0인텔® 터보 부스트 맥스 기술 3.0 경우 두 기술 모두에 대한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능에는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있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및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 2.0은 일부 인텔® 프로세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성능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12 제품

FDIV 교체 프로그램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