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 관리자가 네트워크 연결과 관련된 오류를 보고할 때 따라야 할 단계
인텔® 스마트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NIC)의 장치 관리자에서 노란색 느낌표
참고 |
장치 관리자 표시: 이 장치는 시작할 수 없습니다 _ 코드: 10 |
NIC 설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 내장 NIC의 경우: 사용하지 않을 경우 메인보드 BIOS 내에서 비활성화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의심스러운 경우 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외부 주변 장치 구성 요소 상호 연결 익스프레스(PCIe)의 경우*)와 같은 인텔® Gigabit CT Desktop Adapter: Windows* 장치 관리자 충돌이 뒤따를 경우, Windows® 10이 이 NIC에 대해 지원되는 운영 체제(OS)에 속하지만 드라이버 가용성은 일반(인박스형, 클릭) 여기 자세한 내용은; 다음 진행 다음과 같습니다.
- 장치 관리자를 통해 업데이트된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Windows* 문서에서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 4~6단계를 참조하십시오.
- 인텔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이더넷을 클릭하고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필터를 적용하여 드라이버를 식별하고 찾습니다.
- Windows 업데이트를 실행하고 이것이 새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제안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고 |
Windows* Server 2016 이후의 경우, 특히 온보드 NIC 포트를 사용할 때는 다음과 같이 Autorun을 실행하여 최신 인텔® 이더넷 어댑터 완전한 드라이버 팩 을 시도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