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1131 콘텐츠 형태: 유지 관리 및 성능 마지막 검토일: 2022-11-08

인텔® 스마트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NIC)를 통해 장치 관리자에서 노란색 느낌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환경

인텔® Gigabit CT Desktop Adapter 온보드 NIC

Windows Server 2016*,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장치 관리자가 네트워크 연결과 관련된 오류를 보고할 때 따라야 할 단계

설명

인텔® 스마트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NIC)의 장치 관리자에서 노란색 느낌표

참고

장치 관리자 표시: 이 장치는 시작할 수 없습니다 _ 코드: 10

해결 방법

NIC 설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내장 NIC의 경우: 사용하지 않을 경우 메인보드 BIOS 내에서 비활성화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의심스러운 경우 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2. 외부 주변 장치 구성 요소 상호 연결 익스프레스(PCIe)의 경우*)와 같은 인텔® Gigabit CT Desktop Adapter: Windows* 장치 관리자 충돌이 뒤따를 경우, Windows® 10이 이 NIC에 대해 지원되는 운영 체제(OS)에 속하지만 드라이버 가용성은 일반(인박스형, 클릭) 여기 자세한 내용은; 다음 진행 다음과 같습니다.
    1. 장치 관리자를 통해 업데이트된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Windows* 문서에서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 4~6단계를 참조하십시오.
    2. 인텔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여 이더넷을 클릭하고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필터를 적용하여 드라이버를 식별하고 습니다.
    3. Windows 업데이트를 실행하고 이것이 새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제안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고

Windows* Server 2016 이후의 경우, 특히 온보드 NIC 포트를 사용할 때는 다음과 같이 Autorun을 실행하여 최신 인텔® 이더넷 어댑터 완전한 드라이버 팩시도하십시오.

  1. 네트워크 케이블을 제거합니다.
  2. 장치 관리자에서 네트워크 어댑터 아래에 있는 모든 항목을 제거합니다.
  3.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참고: 운영 체제로 돌아가면 온보드 NIC를 다른 장치로 인식합니다.
  4. 드라이버에 대한 실행 파일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
  5. 네트워크 케이블 연결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