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1272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1-12-14

내장 시스템에서 PCI Express*(PCIe*) 구성에 대한 정보는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마더보드의 PCI Express* 구성에 대한 정보

설명

마더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PCI Express 레인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새 PCIe 카드를 구입해야 하는 경우 마더보드에 사용 가능한 PCI Express 레인이 몇 개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설계상 인텔 칩셋과 프로세서 모두 PCI Express 레인이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PCIe 슬롯에 대한 마더보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시장에서 출시된 PCI Express 카드는 마더보드에서 작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는 경우 마더보드 공급업체를 참조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38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