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1460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21-07-14

인텔® Optane 메모리를 활성화할 때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 오류 메시지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환경

인텔® Optane™ 메모리 시리즈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Optane 메모리를 올바르게 구성하고 활성화하는 동안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에 대한 오류 메시지를 제거하는 단계를 제공합니다.

설명

처음 활성화된 후 데이터가 모두 손실되었습니다. 인텔® Optan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활성화할 때마다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활성화 옵션이 회색입니다.

해결 방법

인텔® Optane 메모리를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고 설치 안내서의 모든 단계를 수행한 후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1. 디스크 관리를 확인하고 운영 체제가 GPT 형식(GUID 파티션 테이블)에 있습니까? 확인을 위해:
    1. Windows*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화면 왼쪽 하단).
    2. 디스크 관리 를 선택합니다.
    3. 원하는 디스크로 이동하여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속성 을 선택합니다.
    4. 볼륨을 클릭하고 파티션 유형(GPT 또는 MBR)을 니다. 드라이브가 MBR(마스터 부트 레코드)에 있는 경우 데이터 손실 없이 GPT로변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인텔® Optane 메모리에 파티션이 없는지 않습니다. 을 정리하기 위한 적절한 단계를 참조합니다.
  3. 또한 감지 및 활성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추가 권장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인텔® Optane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고 메모리를 다시 활성화해 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