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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Optane 메모리를 활성화하려고 할 때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 오류 메시지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   문서 ID: 000031460   |   마지막 검토일: 2025-03-17

환경

인텔® Optane™ 메모리

설명

처음 활성화했을 때 데이터가 모두 손실되었으며 이제 인텔® Optan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활성화하려고 할 때마다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이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사용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인텔® Optane 메모리를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있고 설치 안내서의 모든 단계를 수행한 후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십시오.

  1. 디스크 관리를 확인하고 운영 체제가 GPT 형식(GUID 파티션 테이블)인지 확인합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1. Windows* 시작 버튼(화면 왼쪽 하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디스크 관리를 선택합니다.
    3. 원하는 디스크로 이동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4. 볼륨을 클릭하고 파티션 유형(GPT 또는 MBR)을 확인합니다. 드라이브가 MBR(마스터 부트 레코드)에 있는 경우 데이터 손실 없이 GPT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2. 인텔® Optane 메모리에 파티션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정리하려면 적절한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3. 검색 및 사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추가 권장 사항도 찾을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인텔® Optane 소프트웨어에 액세스 하여 메모리를 다시 활성화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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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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