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Optane 메모리를 활성화하려고 할 때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 오류 메시지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 문서 ID: 000031460 | 마지막 검토일: 2025-03-17
처음 활성화했을 때 데이터가 모두 손실되었으며 이제 인텔® Optan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활성화하려고 할 때마다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이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사용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를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있고 설치 안내서의 모든 단계를 수행한 후 "호환되는 디스크 없음"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