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제품을 위한 Windows* DCH 드라이버 소개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31572

2022-07-13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Microsoft는 하드웨어 드라이버가 UWP(Universal Windows Platform), Windows 10(이상), Microsoft Windows®* Server 2019(이상)에서 작동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러한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는 하드웨어는 Windows DCH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2018년 11월부터 자사 제품에 Windows DCH 드라이버를 배포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인텔 제품의 드라이버 업데이트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2018년 11월부터 이러한 운영 체제의 인텔 제품에 대한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Windows DCH 드라이버로 전환되기 시작합니다. 드라이버가 Windows DCH 드라이버로 업데이트된 후 레거시 드라이버로 롤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 불안정을 초래할 수 있는 복잡한 프로세스를 포함하기 때문에 롤백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 불안정은 특히 그래픽 드라이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로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를 사용하여 대부분의 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구성을 감지합니다.
  • 현재 인텔® 드라이버를 식별합니다.
  • 업데이트가 필요한 드라이버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 이러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고현재 Windows* 서버 또는 이더넷 제품에는 인텔® DSA 도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고객과 특정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식별하고 로드하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의 경우, 이러한 고객은 다운로드 센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CH Windows 드라이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icrosoft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주제
인텔® Windows DCH 그래픽 드라이버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