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 설치된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드라이버의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

문서

내 제품 확인

000031599

2023-05-10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드라이버는 다음을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 RAID 볼륨: 드라이버는 여러 드라이브(RAID 볼륨)를 결합하여 스토리지 성능을 극대화하고 데이터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 구성: 드라이버는 또한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과 느린 성능 드라이브를 결합하여 시스템의 전반적인 응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래 옵션은 현재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인텔® RST 드라이버 버전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드라이버 버전은 플랫폼 생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내 플랫폼에서 어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가 지원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읽기를 계속하기 전에...

아래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인텔® RST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하려면 아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옵션 1: 장치 관리자 사용

  1.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2. 섹션 스토리지 컨트롤러를 확장합니다.
  3. 인텔® 칩셋 SATA/PCIe RST 프리미엄 컨트롤러 옵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이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시스템에 인텔® RST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속성을 클릭합니다.
  5. 드라이버 탭을 선택합니다. 드라이버 버전이 페이지에 나열됩니다. 아래 참조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Device Manager

옵션 2: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 사용

Microsoft* 스토어에서 이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은 Microsoft*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엇입니까?를 참조하십시오.
  1.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2. 왼쪽 창에서 정보 옵션을 선택합니다. 드라이버 버전이 오른쪽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래 참조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Option 3

옵션 3: 레거시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응용 프로그램 사용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인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응용 프로그램이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EOL(End-of-Life) 발표를 참조하십시오.
  1.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2. 상단 창에서 도움말 옵션을 클릭합니다.
  3. 새 창의 상단 창에서 시스템 보고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섹션을 확장합니다. 드라이버 버전은 이 섹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아래 참조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Driver version